[9월 15일] 묘한 기분

in #busy6 years ago (edited)

calendar-660670_1920.jpg

형들 안녕

오늘 하루도 잘 지냈는가 궁금하네.. 어제 테드는 잘들 봤나 모르겠어.

나도 레첼 님처럼 요일별로 대강 어떤 글을 쓸까를 정해 놓기로 했어. 정해 놓으면 약간 교복 같은 느낌이랄까? 그냥 그 요일에 이런 걸 써야지만 생각하면 되니까 좀 편해지는 것 같아. 사복은 아침마다 뭐 입을지 고민해야 하잖아. ^^

kr-hello 태그도 한번 쓴다 쓴다 하면서 틈이 안 나네.... 이게 뭔가 쓸 사람을 정해 놓고 건수를 노리는 것 같이 뭔가 비빌 언덕이 있어야 뭐라 뭐라 하면서 쓰게 될 건데.... 쉽지가 않은 것 같아. 언제쯤 쓰게 될까? 아니지 언제쯤 쓸 말이 생길까?

제목이 좀 이상하지?

묘한 기분이 뭐길래.... 일부러 형들 궁금하라고 자극적인 제목을 한 건 아니야. 내가 지금까지 스팀잇 하면서 이것저것 알게 모르게 요래 조래 다 해봤거든? ㅋㅋㅋㅋㅋ 근데 어차피 비슷하더라고. 보팅을 받는 것이나 사람들이 읽데 되는 것이나 댓글을 달아 주는 것이나. kr에 사람이 많이 없어서 일 수도 있고, 내가 이제 피드에 글들이 좀 있으니까 새로운 사람들을 덜 찾아서 일수도 있고. 뭐 이유는 정확하진 않지만 그래도 그냥 사람이 좀 많아졌으면 좋겠어. 오손도손 이 정도인 것도 좋긴 한데 뭔가 점점 형들이 힘이 없어지는 느낌이라서 쫌 그래... ㅋㅋㅋ

여하튼 주제로 돌아오자 자꾸 빠지지 말고... 며칠 전 글에다가 좋은 일이 생겼다고 쓴 적이 있어. 눈썰미가 좋거나 기억력이 좋은 형들은 기억할지도 모르겠네.(없다에 손모가지......는 아니고 풀 봇 검 ㅋㅋㅋㅋ) 그 좋은 일이 뭐였냐면 작업하던 가사 중에 하나가 픽이 돼서 녹음을 하게 됐다는 소식이었거든. 뭐 그동안 이 일해 오면서 픽도 나름 돼 봤고 해서 그냥..... 아 노래 하나 나오겠구나. 또 스팀잇에 글 거리 한 개 생기겠구나.... 했었는데..... 데모 녹음한 걸 보내주길래 들어봤거든? 근데 기분이 묘해지더라고. ㅋㅋㅋ 왜냐고?

이 가수가 내가 고등학교 때쯤인가? 한창 노래방이 열풍일 때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던 가수였거든. 중저음의 목소리도 좋았고 노래도 잘했어. 처음에는 무슨 패션이라는 드라마 ost곡을 처음 들어서 좋아하게 된 것 같은데 ' 가슴 아파도 나 이렇게 웃어요. 한 번도.......' 뭐 이런 노래였어.(좋아하고 많이 부르긴 불렀나봐 아직가지 가사를 외우고 있네. ㅋㅋㅋㅋ) 듣자마자 '저건 내 노래다. 노래방 가서 나의 빠워를 보여주기에 모자람이 없다. 저 노래를 연습하자' 이런 생각을 하면서 디립다 연습하고 듣고 했었던 것 같아. 근데 내가 쓴 가사에 그 가수의 목소리가 나오니까. 기분이 정말 묘하더라고. 좋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좋기도 하고....

그냥 기분이 좋은 거였나 봐. 딴 형용사를 쓸라고 보니까 없어. 그냥 좋았나 봐. ㅋㅋㅋㅋ 내가 멋있다고 생각해서 좋아하던 사람의 노래의 노랫말을 내가 썼다. 뭐 이런 뿌듯함? 혹은 팬심의 발로? 여하튼 기분이 묘했어. 쓰면서 보니까 묘하게 좋은 걸 묘했다고 내가 쓰고 있구먼. ㅋㅋㅋ

워낙 이 바닥이 노래가 나와야 나왔구나 하는 바닥이라서(워낙 계획이 고무줄이기도 하고 엎어지기도 하고 굉장히 불확정적이거든. ㅋㅋ) 여하튼 나오게 되면 꼭 형들한테 제일 먼저 자랑할게. ^^ 생각해보니 요즘은 페이스북도 거의 안 하다시피해서 어디 딱히 자랑할 곳도 없구나. ㅋㅋㅋㅋ

오늘 단바인님이 이벤트를 하셨어. 신규 유저의 가입인사를 찾아오면 보팅을 해주는 이벤트였는데 kr-join를 본지도 오래된 것 같고 해서 겸사겸사 찾아봤거든? 와 진짜 사람이 없더라고. 깜짝 놀랐어. 심지어 겨우 찾았다고 댓글을 달았는데 앞에 어떤 분이 이미 찾은 뉴페이스라서 '실격'되었다니까? (다시 도전하긴 했어. ㅋㅋㅋ 다른 분 찾아서 ) 얼마나 사람이 없으면 가입인사를 찾는데 찾기가 힘들고 겨우 찾은 가입인사가 겹칠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

뭐 사람이 없으면 없는 대로 난 내 길을 가는 거니까. 원래의 초심으로 돌아와서 다시 하루에 한 개씩이라도 어떤 글이든 쓰고 읽고 하면서 글이랑 친해지기로 마음먹었어. 쓰다 보면 뭐 늘겠지?라고 생각하다가도 이웃형들 글이 급 떠올랐어. 아무렇게나 많이 쓴다고 다 느는 것은 아니다. 뭐 대강 이런 내용이었는데. 그래서 꼭 쓰고 나서 올리기 전에 다시 읽고 고치고 하려고... 그 정도 노력은 해야지 늘겠지 싶어. (다시 읽으면서 고치고 있는데 띄어쓰기는 정말 좀 배워야 겠다. 너무 틀리네. 신경 좀 써야겠어.)

내일은 일요일이네. 주말이라고 노는 형들은 오늘 재미있게 놀고 내일은 푹 쉬고 밥도 잘 챙겨 먹고 그래.... 오늘은 요기까지 할게

15_갑니다가요~.gif

Sort:  

Hi @wisecat!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1.652 which ranks you at #3220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66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2136).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42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43.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I upvoted your post.

Keep steeming for a better tomorrow.
@Acknowledgement - God Bless

Posted using https://Steeming.com condenser site.

어?어?어? 형꺼 픽 된 가사를 환희가 부르는거야?? ^^
그러고보니 요즘 가입인사글 안찾아본지 좀 됐네. 반성 ㅠ

나와야 나오는 거라서... >..<
꼭 나왔으면 나도 좋겠어. 형 ㅋㅋㅋㅋ

으아닛 설마 플투스!!!!
나 가끔 감성감성 돋고 싶을때 몰아가 듣는데 형아의 노래가 추가되겠구만:)
잘 됐음 좋겠다!!

레첼형의 플레이리스트에 추가 되길 나도 바라는데 모르지 어떻게 될지는. ㅋㅋㅋㅋ
그러게 잘되면 좋겠네.... ^^

@wisecat님도 내일 하루 푹쉬시고 다음주 잘 준비하시길 바래요~

네 감사합니다.

하루에 한개씩 글쓰기가 얼마나 어려운데...너무 쉽게 애기하는거 아니야???....소재 고갈 되서 죽겠는디...

맞아 형 ㅜㅜ 어려운거 아는데 지금 세보고왔는데 얼추 스팀잇 시작한지 40일 좀 넘었는데 글은 40개 좀 넘게 쓴거 같아. 짜투리 글 빼고 나와의 약속을 지킨다고 지킨건데.... 더 열심히 하자 뭐 이런거지... ㅋㅋㅋ

형 가사가 작업된 노래를 들으면
기분 완전좋을듯
음악관련 가사쓰는 포스팅 해줘^^

형. 완전 날 슬프게 하는구나 ㅋㅋㅋ 나는 작사가다 시리즈가 #4번까지 이미 진행중인데 뽀돌형은 아직 한번도 나에게 관심을 주지 않았었던 거였구나 ㅜ.ㅜ

10번은 써야지 ㅋㅋㅋㅋ 작업하는거 동영상으로봤으면좋겧어!! 노래말구 노래가안좋다는거아님 오해금지 ㅋㅋㅋ울지마

아 작업하는거...... 동영상으로.......... 형.... 형이 지금 이야기 해서 내가 작업할때 어떻게 하는지 찍어야하나 하면서 생각해 봤는데. 그냥 말로 설명해도 될 정도로 -_- 이 표정으로 그냥 가만히 생각만해. 아무 짓도 하지 않아 그냥 생각만해 ... 동영상찍으면 웃길수도 있겠다. ㅋㅋㅋ

기대할게 ㅎㅅㅎ 굿밤^^ 5시에일어나야하는데 ㅋㅋ큰일!

형도 굿밤

패션'70s
내가 너무너무너무 좋아하던 드라마인데...
갑자기 나와서 정말 놀랐어
집으로 돌아가는 하나 뿐인 골목길에서 몇 년 전 짝사랑하던 남자애를 마주친 기분...
좋다 좋아♡

오 형이 그 드라마를 좋아 했었구나... 난 드라마는 기억이 잘 안나...노래만...또렷이 기억이 나네..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1. 의외의 씨요미들(푸념 가득 섞인 글) ( 90.20 % )
  2. 연습 가는 길 ( 88.43 % )
  3. Lianne La Havas - "Starry Starry Night" (Loving Vincent OST) ( 88.18 % )
  4. 나는 작사가다 #4. 그려본다(내가 그린 그림) - BTOB ( 86.50 % )
  5. [9월 11일] 반복적 미안해의 하루 ( 86.32 % )
모든 기간 관련 글
  1. [9월 5일] 모모꼬의 프로필 사진 만들기 대회 ( 91.00 % )
  2. 의외의 씨요미들(푸념 가득 섞인 글) ( 90.20 % )
  3. 달빛의 끝자락에서 ( 89.85 % )
  4. 나는 작사가다. #1. 길치 - 전유빈 ( 89.11 % )
  5. 제이미의 일상기록 #14 ( 88.91 % )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힘빠지는 분위기를 연출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나도 글을 쓰고 있노라면
힘빠지는 티를 팍팍내니
할말이 없네;;

처지는 것도 처지는거지만
뉴비들이 참 없다시피 하니

문제는 문제이기는 한거 같에;;;

그와는 별개로
픽된거 축하해

마자 형 .. 근데 뭐 읽어주는 사람이 많건 적건 간에 있긴 있으니까. 꾸준히 하고싶은 이야기들을 적어가야지 싶네... 힘내자 형.... ㅋㅋㅋㅋㅋ 축하 고마워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47.08
ETH 3070.13
USDT 1.00
SBD 3.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