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보다] 신상 !! 메로나보틀 - 맛난다~~

in #busy6 years ago (edited)

#달콤한맛남 #메로나보틀 #고소한우유

20180516_183030.jpg

뚜와앗~~ 메로나보틀

안먹어 봤음 이야기 하지마랏 !

메로나 녹여 우유 섞은맛

메로나의 단 맛이 약간 감소하고 고소해짐

이제 영화보러 슝

Sort:  

맛있나요...?? 영화 재미있게보세용

메로나 보틀은 맛나네요 세일이라 1500 인데.. 2000원 하면 음...

@isaaclab형님이 궁금해하던 음료!

음료수는 맛나요 ^^ 메로나에 우유를 약간 섞은 맛인데... 메로나 고유의 풍미를 유지하며 우유의 부드러운 뒷맛이 감싸줘서 ... 총론은 한번 마셔 보세요 ‼

댓글 남겨드리고 왓어요

헉 친절하시네요. ㅎㅎ

영화부럽습니다😄

데드풀은 역시 핵앤슬래쉬 + 병맛이죠~

주말에 함 봐보세요~

메로나보틀이라니...헤헤. 6월에 개봉하는 영화 허스토리랑 같이 즐겨봐야겠어요

메로나 보틀 추천 합니다 ㅎㅎ

이거 사러갈려고 했는데..ㅎㅎㅎ

맛나요 😄 회사 근처에 있는 이마트에서 나머지 제가 다 싹슬함 ㅎㅎ

집에가면 집사람이랑 애들 챙겨줘야지용

오 메로나 보틀은 처음보네요 ㅎㅎㅎ 신기합니다.

저도 오늘 첨 봐서... ㅋ

한번 마셔보세요 개인차는 있겠지만 맛은 좋네요

이런게 있었다니.. 신기하군요 ㅋㅋ

신기방기 했죠... 맛도 나쁘지 않아서 ^^;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