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이요!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2018-08-12-16-39-54.jpg

교회가기전에 카카 마지막으로 똥도 치워주고

교회끝나고는 와이프님과 청소시작!!!

일주일동안 아무것도 안했더니 쓰레기도 쌓여있고

할게 많았네요!!! 그래도 청소후에는 기분이 좋아져서

다행입니다!!!

2018-08-12-22-43-52.jpg

여권 찾으면서 지난여권들 초등학교때부터 만든 여권까지 3개정도 되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찾는데 와이프님이 편지지 보면서

X-Girlfriend이야기를 하는 순간 당황!

분명 그편지들은 다 없애버렸는데

다른 친한동생이 써진 편지에 이름이 남아있었네요 .....

제 와이프님은결혼 초반에 다 읽어보았다고

저한데 이야기하시는데 뜨끔뜨끔

당신이 첫여자이요! 마지막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34084403423.jpg

돈까스+맥주한잔❤

장모님이 오랜만에 마늘돈까스를 갖다주셔서

저녁도 돈까스 ㅎㅎㅎ 맥주한잔하면서 먹으려고 하나 더튀겨서 먹었습니다 ㅎㅎㅎ

장모님이 반찬으로 먹으라고 했는데.......

< hr>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333333.jpg

Sort:  

과거이야기에 진땀이 삐질삐질^^
지금 이순간이 중요하죠

ㅎㅎ 추억이 위험해지는 순간이네요 ㅎㅎ. 마늘 돈까스 맛있겠네요! 보팅드리고 가요~ 제 블로그에도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처음이자 마지막여자ㅋ
처음은 중요하지 않아요 마지막여자라는게 중요하죠ㅋ

ㅎㅎ 그냥 웃음이 나는...암요 암요 처음이자 마지막이고 말고요!!ㅎㅎ

처음이자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이프분도 믿고 계실거예요. ㅋㅋㅋㅋㅋ

100일 귀여운놈 이라고 제와이프님이 말해주시더라고요 ㅎㅎㅎ

위험한 순간이었군요.ㅋㅋㅋ

웃음과 함께 와이프님이 첫여자고 마지막여자라고 우기면서 때웠습니다 ㅎㅎㅎ

나의 마지막 사랑이 첫 사랑~ ㅎㅎ
전 첫 여권 잃어버리는 바람에 그 전 여행 기록도 다 날라가버렸네요~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더위 가라!!!

와 돈까스에 맥주..환상의 조화지요!
어제도 맥주를 마셨지만 오늘도 퇴근후 맥주한잔 해야겠습니다!

저도 오늘 맥주마시고싶지만 ㅜ 못마시는날이라 ㅜㅜ

마늘 돈가스는 어떤맛인거죠?ㅎㅎ

마늘향이 나고 마늘이 겉에 붙어 있어서 씹히면 마늘맛 나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