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한곡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33737596298.jpg

파란하늘 구름이 둥실둥실

날씨가 점점 서늘해지는거 같아

너무 좋습니다!

얼른 가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weqe.jpg

와이프님 퇴근하시고 스마트폰에서 라디오를 켜놓으셔서

왜그러냐고 물어보니까

와이프님이 퇴근전 신청곡 넣었는데

뽑혔는데 아직 안나왔다고 하셔서

나올때까지 같이 들었네요ㅎㅎ

와이프님이 신청한곡은

박혜경 "RAIN" 이라는 곡이였습니다!

1533737588001.jpg

잠깐 나왔다가 와이프님이 발견해서

잡아놓아서 사진만 찍고 풀밭있는곳으로 던져좋습니다!

1533737592248.jpg

크런치콘푸로스트+견과류+블루베리요거트+계란❤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333333.jpg

Sort: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오 라디오 신청곡.!!!
예전엔 그런거 정말 많이 했죠.ㅋㅋ

쬐금 서늘해진듯 하지만... 아침 뉴스를 보니 8월 말까진 덥다고...ㅎㅎ
라디오도 들어시네요!! 신청곡은 잘 들으셨나요?

옆에서 딴짓하면 손등맞으면서 들었어요 독거노인님 ㅎㅎㅎ

라디오에 신청곡을 보내본적이 없는데..
신기하네요. 신청곡을 보내고, 또 뽑히고..
상품도 주나요? ㅎ

저도 그이야기했는데 상품은 없는거냐고 ㅎㅎㅎ
없는건가봐요 ㅎㅎㅎ

상품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자꾸만 욕심내게 되네요^-^

Excellent your photograph

신청곡을 들을 때 왠지 기분이 색다르지요~!!
저도 참 좋아하는 노래랍니다 우부님^^

오렌지님도 좋아하는 곡이군요 ㅎㅎㅎ 전 이번에 처음들었어요 ㅎㅎ

라디오 저런 시스템 너무 좋았는데 요즘 라디오를 잘 안듣다 보니

그 시절이 그립네요..

ㅎㅎㅎ 와이프님은 차안에서 라디오만 들어서 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박혜경의 레인 이네요 ㅎ ㅎ
생각난김에 들어야 겠어요

레인 좋아하셨군요 ㅎㅎ

박혜경 레인 저도 예전에 자주 즐겨듣던 노래에요^^
가을이 빨리 오길 바라며 저도 간만에 들어봐야겠네요~

신청곡이 나왔나봐요. ㅎㅎㅎ
엄청 즐거워하셨을거 같아요. ㅎ
오늘은 시원하게 비오는 저녁이 되었음 좋겠네요.
즐거운 저녁 되셔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252.23
ETH 3035.5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