뒹굴뒹굴😆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 우부 @wooboo입니다.


2.jpg

  • 언약과 치유학교

"이번주 토요일날 저거 듣고 싶어!"

바로 회비 이체해주고 전 자유를 샀습니다!😆

아침 9시30분부터 저녁8시까지 교육시간이라

아침부터 와이프님은 사라지고 전 뒹굴뒹굴

32.jpg

  • GAME

앞집에 사는 친척동생집에 가서
오랜만에 게임했습니다.

그리고 도 많이 획득했습니다!😭

"홀도 죽이고 싶다"😭

3333.jpg

게임하는 도중 KAKA가 꼬리를 살랑살랑

모니터를 막고 의자밑에서 왔다갔다해서

궁딩팡팡도 해주고

장난감가지고 놀아줬습니다.😆

1526201568549.jpg

두부김치+물만두+막걸리❤

""잘들었어?? 재미있었어??"

"응 나중에 어머니랑 같이 1박2일하는곳도 가려고"

그럼 내밥은?😭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12314.jpg

Sort:  

막걸리 엄청 좋아하는데...지평 생막걸리맛 궁금해요 ㅎㅎ

저는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ㅎ 실크로드님 한번 드셔보세요^^

놀러왔습니다.
잘보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우부님에게 자유는 하루면 충분한 건가요~^^
주말 즐겁게 마무리하세요😀

하루면 충분하지요 떨어져있으면 외로워서 ㅎㅎㅎ

우와!!! 오늘 넘 부러운데요 ㅎㅎㅎ

ㅎㅎ이번주말은 푸욱 쉬는걸로 ㅎㅎㅎ

ㅋㅋㅋㅋㅋ 훌도 죽이고싶다 ㅋㅋㅋㅋㅋ

ㅋㅋㅋㅋ졌어요 제가 못해서 ㅋㅋㅋ

사람답게 사시네요~~ 모든 것이 함축되어 있군요.

감사합니다^^

지평?
전어제 가평잣 막걸리 마셨는데요 ㅎㅎㅎ

막걸리 파이링~~

막거리 화이팅!

우부님... 내밥은..???!!

이라고 하셨나요?? 나중에 60이 넘어서 와이프님이 곰국을 한솥끓이고 일주일이상 나가는 걸 두려워 하신다면 지금부터라도 와이프님을 위해 음식을 만들어주시길..^^:;
그래도 나름 힐링의 주말을 보내셨네요~

우부님 게임 뭐하시나여
저랑 같이 롤하실래여? 칼서렌 가능할듯한데

월요일 풀보팅 이벤트에 당첨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 풀보팅 하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40
BTC 70839.13
ETH 3563.41
USDT 1.00
SBD 4.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