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에는 더 많이..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프로댓글러가 되고 싶은우부 @wooboo입니다.
굿모닝! 스티미언님들❤


1531062937209.jpg

교회다녀오고 선선하지만

와이프님은 피곤하시다고 침대에 뻗으시고

저는 미드 썬오브아나키 보다가

와이프님이랑 간단히 저녁먹고

잠깐 산책ㅎㅎㅎ

원래 다니느데 반대로 갔는데 아이스크림할인매장이 들어왔네요!

사먹으려고 하다가 지갑을 두고 나와 패스!

1531062900115.jpg
1531062907836.jpg
1531062913453.jpg

저녁에는 와이프님이 김치전을 갑자기 먹고 싶다고 하시더니

뚝딱 만드시고 저는 그옆에서 며칠전 피드의 포스팅을 보고

생각난 새송이버섯 버터구이?

손쉽게 만들어서 버터향이 고소하고

다진마늘까지 넣었는데 와이프님 취향이라고 좋아하셨네요ㅎㅎ

"왜 이렇게 적게 했어 맛있는데..."

다음에는 더 많이 구워야겠습니다!!

마무리로 드라마까지!!!

8월에는 '보이스2'가 나온다고 하네요

기대하는중입니다!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내 지인에게 스팀잇을 소개합니다 [지 스 소]

지스소를 위해서 몇개월전에 스팀잇하자고 이야기했던 친한동생에게

또 이야기했지만 성격에 안맞는다고 거절! REJECT!!!의 삘의 나중에라는 소리를 들었고

활동중인 스티미언은 @dlgksquf12 개벼리님으로

주로 여수의맛집이나 본인이 열심히 요리포스팅 그외 굿대디포스팅을 하시고 계시고

@hanmily 한밀리님은 두아이의 어머니로 한남매의 가족 일상이야기를 해주시는데

개벼리님포스팅보다는 한밀리님의 포스팅을 보면 귀여운아이들의 모습과

재미있게 설명해주시는 한밀리님 포스팅을 볼수 있습니다.


오늘은어떤 행복이 찾아올까요?
스티미언님들 항상 저의 부족한 포스팅 읽어주시고 댓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일 좋은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프로댓글러 우부 가 되고 싶다

언젠간 포스팅마다 댓글 100개가 달려있는 날이 왔으면… 노력하자

333333.jpg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저도 그렇지만
교회에 다녀오신 후에도 늘 주님과...^^

오옷
맛나보이네요, 김치전이 역시 간식으로 짱이져

오랜만에 김치전을 해주셨는데 넘 맛나게 먹었어요^^

와 새송이버섯버터구이 처음에 보고,
전복구이인줄 알았어요 ㅎㅎ

저도 요즘에 왜이리 김치전이 땡기는지..ㅎㅎ
얼마전에 친정엄마찬스 써서 또 먹었네요

어머 저도 그 생각했는데 댓글 쓰고 화들짝 놀랐어요.. ㅡ.,ㅡ

어머
새송이버섯구이가 전복인줄 ㅠㅠㅠ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도 전복인줄 알았어. ㅋㅋㅋㅋㅋㅋ
완전 맛있어 보입니다. !!
엄지척 !!!

김치전도 맛있어 보이고, 새송이 버터구이도 맛있겠네요!!
그러게요~ 왜 적게 하셔서 한소릴 들어세요~ 다음엔 많이^^

김치전을 많이 해주시길래 한송이만 했는데 다음에 많이 해야겠어요 ㅎㅎㅎ

버섯에 칼집을 줘서 그런가 완전
전복구이 비주얼입니다^.^
김치전도 굿입니다~~^^
츄릅^.^😃😄

둘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 맥주랑 먹기도 좋은거 같아요 ㅎㅎ

보이스2... 저도 완전 기다리고 있어요...
이진욱 배우님 나온다고 해서 이번엔 어떤 느낌일까 완전 기대 흥분~! 궁금~~! ㅋㅋ

한여름일테니까 그거보고 더위 쫒아내야겠어요 현숙님^^

요즘 아이스크림 할인매장이 많은 듯 해요~
새송이 버터구이~ 오~ 저도 한번 해 봐야겠어요~^^

할인매장안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ㅎㅎ
새송이버터구이 금방 해먹으면 정말 맛나는거같아요 카일님^^

크흐 새송이버섯을 버터에....
마...맛있겠어요 +ㅁ+

간단하고 맥주랑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