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비가 정말 많이 오네요. 넘 좋아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요즘 장마철이라서 비가 계속 오고 있는데요

저는 아무래도 직장생활을 안하고, 집에 있다보니 이렇게 비오는 날이 너무 좋아요

조용한 집에서 빗소리 들으며 커피한잔 하는 시간은 정말 행복합니다^^

저는 예전부터 비오는 날 항상 듣는 노래가 있어요

바로 윤하의 "우산"

오늘도 이 노래 들으며 글을 쓰고 있는 이 시간이 꿀맛이네요^^

잇님들도 감성에 한 번 젖어보시죠^^

영상출처 : 유튜브 Stone Music Entertainment 채널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날씨에 딱 맞는 노래를 선곡해 주셨네요! 저도 윤하 노래 좋아합니다~ ㅎㅎ

ㄲ ㅑ~ 오늘의 선곡 성공인가요? ㅋㅋㅋㅋ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

우다람님은 비를 좋아하시는군요 ^^
초등학교때는 비 맞는게 그렇게 좋았었는데, 언제 아무도 없는 조용한 곳에서 비맞는거 한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ㅋ

비내릴때 집에 있는걸 좋아하지요ㅋㅋㅋㅋ

노래좀 들으려 했더니...
중국이라 오늘은 유트부가 연결이 잘 안돼네여...
나도 비 좋아해요.. 소리가 좋아요^^

저도 빗소리 들으면 뭔가 제 마음이 정화되는거 같고 세상이 깨끗해지는거 같아서 좋아해요^^

황사 씻겨준는건 확실합니다..
잘때 빗소리 아주 좋죠..
파도소리랑..

노래감상 잘 할께요~ ^^

비오는날 정말 듣기 좋은 노래예요~

조용하게 비오는 날 듣기 좋은 노래같네요...

맞아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672.72
ETH 2996.85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