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sharing relay]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4번째 주자)

in #canteen16 years ago (edited)

@happyworkingmom님의 줄어들지 않은 수통 아닌 스달 (4번째 주자)
@hoopy입니다.

[의미있는 릴레이의 시작] @sindoja님의 10스달 선물
첫 번째 주자의 글@happyworkingmom
두 번째 주자의 글@centering
세 번째 주자의 글@smartcome님으로 이어진 릴레이 입니다.

다른 릴레이와는 다르게 1인 전승(?)의 릴레이고, 행복을 나누는 이벤트에
지목되었다는 사실이 너무 기쁩니다. 지목해 주신 @smartcome님 감사합니다.
월급 받는 직장을 얻고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오늘 그 행복이 더해진 것 같습니다.

먼저 올려주신 이야기와 룰을 다시 옮겨 봅니다. ^^

삶과 죽음을 넘나드는 전쟁터에서 보급은 끊기고 물도 없는 상황.
배고픔은 둘째치고 모두가 목이 말라 한방울의 물이절실한 그 순간.
어느 병사가 가지고 있던 수통 한병의 물이 그들의 마지막 물.
병사는 당연히 소대장에게 먼저 수통을 건넸고 소대장은 수통의 물을 마시려다
간절한 눈빛으로 자신을 쳐다보고 있는 병사들을 보게 되죠.
소대장은 그 눈빛을 무시한 채 벌컥벌컥 물을 마십니다.
그리고는 그 수통을 다른 전우에게 넘겼고 다음 인원도 수통의 물을 벌컥벌컥 마셨지요.
그렇게 부대원 전체에게 수통이 전달 되었고 그곳에 있던 모두가 수통을 받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수통을 받은 병사는 당연히 수통의 물이 바닥 났을 꺼라 생각하고
수통을 받아들었지만 수통의 물이 가득차 있어 깜짝 놀랐습니다.
소대장은 물을 마시고 싶은 마음이 간절했지만 자신을 바라보고 있는
부하들의 간절한 눈빛에 충분하게 마시는 시늉만 했고,
이어서 수통을 받아든 인원들도 소대장의 의도를 알아차리고
나보다 더 물이 필요할거라 생각되는 자신의 전우를 위해 수통을 양보한 것이지요.

릴레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indoja님이 제게 보내주신 10SBD가 수통에 든 최초 물입니다.
  2. 저는 @sindoja님의 수통의 든 물 중에 감사의 마음으로 2SBD를 받아 마십니다.
    (반드시 1/5만큼은 마셔야합니다)
  3. 저도 마음으로 수통의 물 10SBD만큼 더 채우겠습니다.
  4. 이제 18SBD가 담긴 물을 다음 인원에게 넘기겠습니다.
  5. 다음 주자는 @centering님 이십니다.
  6. @centering님은 참여에 동의하시면 수통에 담긴 물을 마시고
    다음 주자에게 수통을 넘겨주시면 됩니다.
    수통의 물을 더 채워 넣으셔도 되고 그냥 마시기만 하셔도 됩니다.
  7. 단, 다음 주자로 지목되는 분의 지목 포스팅에는 반드시 자신의 보팅파워의 50% 이상을 보팅하셔야 합니다.
  8. 이번 1차 수통의 물 릴레이는 10번까지만 이어지도록 하겠습니다.
    10번째 주자는 다음분을 지목하실 필요없이 그 수통의 물을 감사히 다 마시면 됩니다.
    (자신이 몇번째 주자인지 꼭 명시해 주시면 됩니다)
  9. 태그는 수통이라는 영어단어인 canteen와 첫번째 릴레이니 canteen1로 하겠습니다.
    (반응이 좋으면 또 다시 할수도 있어서 1부터 시작해 보자는 의미입니다.)
  10. 명성도 55이하 뉴비님들은 수통의 물을 마시기만 하셔야 하고 다시 채울수 없습니다.
    그냥 마음만 전하시면 됩니다!

※ 지목하시는 다음 주자는 축하할 일이 있거나, 평상시 고마움을 표시하고 싶은 분이면 됩니다. 지목하시는 이유를 명시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만약 다음 주자로 지목되신 분이 참여를 거부하시면 그 전 지명자는 다시 다음 주자를 지목하시면 되겠습니다!!^^


  1. 저는 @samartcome님이 주신 37SBD 중 감사의 마음으로 7.4SBD를 마시겠습니다.
  2. 룰에 따라 마시기만ㅠ 하겠습니다.
  3. 총 29.6SBD를 다음 주자에게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4. 다음 주자는 @outis410님이십니다.

모두가 물을 마실 수 있었지만
'나보다 더 필요한 사람이 물을 마시면 좋겠다' 라는 생각에
일어난 훈훈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작한 릴레이 입니다.
실제로 훈훈하게 이어가고 있는 것 같고요.

저 또한 이 좋은 릴레이를 따뜻하게 이어가고 싶습니다.
이 글을 통해 저를 처음으로 접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저는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최근 직장을 구해 고시원 생활이지만 희망을 쫓아가고 있으며,
스팀잇을 만나 스티미언분들의 응원과 따뜻한 말씀에 웃으며 잠들고,
내 삶에서 정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깨달아 가족의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었습니다.
게다가 이와 같은 의미있는 릴레이 주자로 선정도 되었으니
그야말로 더 바랄게 없는 삶을 영위중이지요.

그래서 줄어들지 않는 수통 아닌 스달이 정말 더 필요한 사람에게 돌아가면 좋겠습니다.
나로인해 이 릴레이의 의미가 퇴색되지 않으면 좋겠습니다.
그래서 목이 마른 @outis410님에게 이 릴레이를 이어주려 합니다.

@outis410님은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글을 읽어보셨을 빛나는 뉴비입니다.
흔히 하는 100팔로우 이벤트도 흔하지 않게 정성스럽게 진행하셨습니다.
이분의 글을 읽으면 아시겠지만 옷 좀 사입고, 변기 좀 고쳤으면 좋겠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요. 그러니 거절하지 말아주세요.
한 가지만 더 더한다면 steemit에서 자신의 가치를 찾으시면 좋겠습니다.
귀중한 재주를 지니신분이에요.

제 반칙이 다른 주자들에게 부담이 될까 싶어 룰을 지키겠습니다.


@smartcome님도 어디가서 나눔으로 빠지시지 않으시는 분이라
사실 더 채워넣으시고 싶으셨을 텐데,
다음 주자인 제가 부담스러울까봐 3SBD 드신것 다 알고 있습니다.
그것마저 나눔하실 분이지요. 배려와 응원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잇에 별 것 아닌 글을 쓰게 해주시는 분들에게
이 릴레이를 전달하고 싶은 생각도 있었으나 정말 필요한 분에게
가길 바라는 마음에서 전달하지 않았습니다.
한 분 한 분 언급하면 릴레이 글이 아니라 제 글이 될까 염려되어
언급은 않지만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 이벤트덕에 후피님도 알게 되었네요. ^^

저두요. 그리고 살룬님도 처음 뵙는 것 같아요. 반갑습니다^^
케이지님 통해서 소식은 많이 전해들었어요 +_+
양배추스낵 정말 탐나더군요.

ㅋㅋㅋㅋ 팔로우 했어요. 전 단톡방에서 자주 아이디를 봐서 아는 분이라 생각했는데 그 분 아이디는 @strelka 님이시네요. ㅋㅋㅋ 난독증 ㅋㅋㅋ

ㅋㅋㅋㅋㅋ 좀 흔해보이는 닉네임이긴 합니다 +_+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꾸벅)

그러게 말입니다. 덕분에 @saloon1st님을 알게되네요!

좋은 분들이 있기에 스팀잇에 들어오는 시간이 행복합니다. 업보팅 갑니다~

정말 훈훈한 곳이죠. 업보팅 감사합니다 : )

반칙이십니다. 후피님의 나누고자 하는 마음은 알겠지만 다음 차례에 수통을 받으실 명성도 55이하 뉴비님들도 똑같이 룰을 깨실까 걱정됩니다.ㅜㅠ 마음은 알겠으니 글을 수정해 주셨으면 좋지 않을까 싶어요. 아직 5번의 주자가 더 남아있고 올드비님들께서 충분히 채워주시리라 믿어요~^^

네 알겠습니다ㅠ
다른 뉴비님들까지 룰을 깨도록 강요해서는 안되겠지요..
글 수정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기분나쁘신건 아니시죠? 이미 제 순서를 떠났으니 제가 간섭할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다음 순서의 뉴비들을 위해 전례를 남겨주시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세요~^^

기분나쁠리가요! 제가 한 행동이 다른 분들께 부담이 될 수 있다는 걸 걱정했었는데 바로 말씀해주시니 아 안되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죠. 다만 다음 주자가 받을 보상이 줄어든 것 같아 조금 아쉽네요.
좋은 릴레이 감사합니다. 덕분에 갈증해소 합니다 : )

여긴 뭐 천사들의 스팀잇인가요?
늘어나는 사랑나눔으로 뜨거워서 데일 정도입니다^^~
항상 열정페이. 더 잘해라. 밤낮없이 노력해라 성실해라 등 요즘 사람들에겐 채찍질만하지요..
하지만 적어도 스팀잇 공간에서는 더 다독여주고 응원해주고 위로해줍니다..
다시 바닥에서 살아날 힘을 주는거지요..
이런 빠져 나올수 없는 마력으로 우리를 세워주는 이공간.. 이 사람들이 참 매력있습니다..
수통 받으신거 너무 축하드려요 충분히 받을자격 있으세요^^~

스팀잇이 함께 나아가야 하는 곳이라 가능 한 것 같아요.
정말 바닥에서 살아날 힘을 주는 곳이지요.
@smartcome님의 행복 나눔에 이런 좋은 릴레이도 받아보네요.
오래오래 행복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 )

후피님 반갑습니다~!
그리고 우티스님의 변기 물소리 걱정없는 꿀잠을 응원합니다!ㅎㅎㅎ

아아ㅜㅜ 정말 감사합니다. 반드시 변기를 고치겠어요!

@enternalight님 반갑습니다.
술술 읽히는 글을 쓰시는 분을 찾았네요. 배울분이 한 분 늘어서 기쁩니다!

글을 읽고 너무 죄송스럽기도 하고, 또 감사하기도 해서 어떻게 댓글을 써야 할지 몰라 잠시 망설였습니다. 후피님, 스팀잇에 저보다 더 목이 마른 분들이 많으실 텐데 저를 선택해 수통을 전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변기 꼭 꼭 고치겠습니다. 처음으로 릴레이를 시작하고 이어주신 분들께도 정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도 다른 분께 도움이 되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생각해서 다음 주자를 정하겠습니다. 거듭 감사드립니다.

말로만 응원하지 않아요!

후피님 반갑습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찾아와주셔서감사합니다!
@jhy2246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머나! 수통이 후피님에게까지 전달이 되었었군요!!! 미비하지만 풀봇 응원하고 갈께요^^

응원 감사합니다! 수통은 5번째 주자에게 전달되었어요!
수통의 끝이 궁금합니다!

이 아름다운 이벤트로 알게 된 후피님 반갑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489.05
ETH 3760.70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