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안일기-늠름한 나만의 RC카! 포드 랩터!

in #cars6 years ago

안녕하세요~지안이에요
요즘 들어서 포스팅으로 저의 알씨카를 자주 자랑하는거 같은데...
아직도 자랑이 끝나지 않았어요!!
다들 긴장하세용!!ㅎㅎㅎ

IMG_5109_view.JPG

제가 좋아하는 트럭중에 제일가는 트럭!! 바로 미국의 자랑! 포드 랩터에요!!
갖고싶은 차중에 포드 랩터가 있는데요~실제로 갖지는 못하더라도 RC카로라도 갖고싶어서 과감하게 중고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IMG_5113_view.JPG

큼지막한 바퀴!! 그 바퀴 위에서 늠름하게 서있는 모습이란...캬...사진으로 봐도 이렇게 멋있는데 실제로 보면 을메나~(?) 멋있게유~~?!!ㅋㅋㅋㅋㅋㅋ

정말 실제로는 크기도 RC카 치고는 크고, 압도적이에요!!
막상 박에 나가서 굴리면 사람들의 시선을 빼았어 버리죵!

실제 랩터차량도 도로위로 다니면 사람들이 목돌아가던 말던 신경안쓰고 쳐다보시죠!ㅎㅎㅎ
물론 저도 그렇구요~그만큼 실제크기로도 굉장히 크고 압도적이에요!

IMG_5131_view.JPG

IMG_5133_view.JPG

앞으로 뿜어져 나오는 모습조차 너무 멋있지 않나요? 이정도면 거의 랩터 팔불출....ㅎㅎ
중고로 거의 5~60만원대 구매를 했는데요~AS 받은 것까지 하면 조금 더 넘을 수도 있는데~새차를 사려면 돈이 어마어마하게 들기 때문에 이정도로 만족하고 있어요!

IMG_5142_view.JPG

IMG_5145_view.JPG

IMG_5147_view.JPG

바퀴 부분도 오돌토돌하니~오프로드를 잘타게 생겼어요! 옆으로 볼록 튀어나온게 넘 매력적이에요~
점프카로도 유명한데~높은 곳에서 떨어질때의 진동도 다 잡아주기 때문이에요!

이정도면 정말 말그대로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RC카 가지고 놀기의 진수를 보여줄 수 있어요!
바디는 원하는 차량으로 언제든지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절대 질리거나 하지 않을거에요!
아직도 질리지 않는거 보면 저는 랩터와 평생 가야될거 같아요...ㅎㅎㅎ

IMG_5125_view.JPG

IMG_5149_view.JPG

IMG_5153_view.JPG

엉덩이 부분도 오동통하니~가운데 FORD! 글씨가 매력적으로 다가와요~
출발하는 힘이 좋아서 트렁크 위에 물건을 올려놓고 달려봤는데 백이면백 출발하자마다 떨어지더라구요..실제 랩터도 힘이 좋은데 그 부분이 쏙 빼닮았네요!!

(어떻게든 포드랩터 처럼 보이기위한 합리화...ㅋㅋㅋㅋ)

너무 밝은 파랑도 아니고, 적당히 어두운 파란색도 잘선택한거 같아요!! 저번에 도색하는 포스팅을 한번 올린적 있었는데~세상에서 단 한대밖에 없는 차량이에요!! 이렇게 생각하니 또 기분이 좋네요!
특별해서 더 애착이가네요~

오늘도 지안의 카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다음에 또 놀러오세요!! 안뇽^^

IMG_8403.GIF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크헉.. 멋지네요~ 굿입니다.
저도 고정관념이 있나봅니다.
이런건 남자분들만 좋아 한다고 생각을;;;; ㅎㅎ
눈호강 하고 갑니다

힣ㅎㅎㅎ멋있죠~보고만 있어도 흐믓^^차한대 더 가지고 있는 기분이에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즐거운 저녁 되세요~ㅎㅎ

저런 차가 실제 존재도 하는건가요? 대박 멋지네요~

네^^흔히 볼 수 있는 차는 아니에요~신기하죵!!
저도 알고나서 더 갖고 싶어졌어요..ㅎㅎ

여성분들에게는 보기드문 취미생활이네요! 멋지세요!

힣ㅎㅎ멋있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저거 실제 모델로 본적이 있어요.물론 타이어는 저만하지는 않았지만.. 힘이 어마어마 조금과장해서 수직에 가까운 언덕에 주차를 해놓고 가더라는..ㅋㅋ 기름도 어마어마하게 먹는가 보더라구요. 저런거 타고 오프로드 한번 달려줘야하는데

가변배기하면 연비가 2~3 대에요....진짜 기름 흘리고다니는 하마죠..
소리도 어마어마 기름도 어마어마..ㅋㅋㅋㅋ
그래도 갖고 싶은 로망이 있네요^^

자동차는 ㅋㅋ 타는것도 장난감도 다 좋아하시네요 ㅎ

ㅋㅋㅋㅋㅋㅋㅋ다 좋아해용!! 미니카도 있어용~뜨히힣ㅎㅎ

와진짜.. 대박이에요 볼수록.. 제가 미국같은 넓은 땅에 산다면 저거 사서 바퀴도 저렇게 달고 다니고 싶어요..ㅎㅎ

ㅋㅋㅋㅋㅋ미국에서는 정말 주차걱정 없이 다닐 수 있을거 같아요~한국 골목은 절대 못들어 간다는...ㅋㅋㅋㅋㅋ

탐나게 생겼네요. (개인적으로 차는 안 좋아합니다만. ^^)

오호^^그래도 장난감으로는 재밌어용!! 나중에 기회가 되면 도저언?!^^

긴장하고 봤어요^.^ㅎㅎㅎㅎ
늠름하네요^.^
달리는 모습이 궁금합니다😃😄
얼마나 멋있음 뿜뿜일지~~~^^
굿👍

앟ㅎㅎㅎ긴장까지야^^
좋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달리는 영상 만반의 준비를해서 올려볼게요! 기대해주세용~ㅎㅎ

안녕하세요! 진짜 같은 여자지만 이런 멋진 취미 가지고 계신분 보면
뭔가 섹시하다는 느낌까지 들어요 ^^
앞으로 자주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닷^^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4
BTC 64852.72
ETH 3178.07
USDT 1.00
SBD 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