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워도우 시나몬 롤

IMG_20240410_180805.jpg

갓 구워낸 빵의 냄새가 공기 중에 퍼지면 정말 매혹적인 무언가가 느껴집니다. 자칭 음식 애호가인 저는 베이킹의 매력에 영원히 매료되어 왔습니다. 최근에 저는 요리 체험을 시작하기로 결심하고 사워도우 시나몬 롤을 만들어 보기로 했습니다. 놀랍게도 이 체험은 놀랍고 특별한 경험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사워도우 시나몬 롤의 세계로 뛰어들기 전에 활기차고 역동적인 사워도우 스타터를 만드는 것은 기본이었습니다. 이 일반 발효종 전문가는 반죽에 놀라운 톡 쏘는 맛과 복잡함을 더합니다. 며칠 동안 제 스타터를 지원한 결과, 레시피에 통합하기에 적합했습니다. 직접 만든 사워도우 스타터를 활용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베이킹에 대한 열정이 더해졌습니다.

고정물을 하나로 결합하면서 혼합물이 결실을 맺기 시작했습니다. 밀가루, 스프레드, 설탕, 달걀을 섞으니 섬세하고 유연한 혼합물이 만들어져 작업의 즐거움이 배가되었습니다. 사워도우 스타터의 팽창은 눈에 띄지 않는 시큼함을 선사하고 시나몬 롤의 풍미를 향상시켜 다른 시나몬 롤과 차별화되었습니다.

시나몬 롤은 시나몬 필링을 넉넉히 넣지 않으면 완성되지 않습니다. 저는 시나몬과 설탕, 부드럽게 녹인 스프레드를 섞어 맛있고 달콤한 향이 나는 필링을 만들었습니다. 이 조합을 반죽에 펴 바르자 매혹적인 시나몬 향이 주방을 가득 채우며 기대감에 군침이 돌았습니다.

반죽에 시나몬 필링을 고르게 펴 바르고 나니 이제 단단한 통나무로 접을 차례였습니다. 이 단계에서는 이상적인 소용돌이를 만들기 위해 섬세한 손길과 끈기가 필요했습니다. 롤링이 끝나면 저는 정성스럽게 간판을 개별 롤로 자르면서 시나몬과 반죽의 멋진 층을 드러냈습니다.

가볍고 부드러운 시나몬 롤을 만들기 위해서는 굽기 전에 증거를 남기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저는 롤을 쉬었다가 부풀어 오르게 하여 사워도우가 놀라운 일을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롤의 크기가 점점 커지면서 저는 스토브를 예열하고 최종 결과를 기대했습니다. 주방을 가득 채운 향기는 정말 맛있는 무언가가 탄생할 것이라는 신호였습니다.

시나몬 롤은 천상의 코팅 없이는 완성되지 않습니다. 저는 따뜻한 롤에 벨벳처럼 부드럽고 시큼한 맛을 더하는 기본 크림 체다 코팅을 준비했습니다. 각 롤에 코팅을 뿌려주자 코팅이 부드러워지면서 화사한 흙색 윗면을 덮어 멋진 광경을 연출했습니다.

드디어 결정적인 순간이 찾아왔습니다. 저는 섬세하고 쿠션감 있는 표면이 먹어치우고 싶어지는 따뜻한 시나몬 롤을 고심 끝에 선택했습니다.

한 입 베어 물자 새콤한 사워도우와 달콤한 시나몬 필링, 벨벳처럼 부드러운 코팅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풍미가 폭발했습니다. 사워도우 스타터의 살짝 시큼한 맛이 특별한 바람을 불어넣어 시나몬 롤은 정말 놀라운 간식이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994.03
ETH 2917.97
USDT 1.00
SBD 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