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올리고 돈받는 SNS '스팀잇'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1S3AM56BDY_3.jpg

서울경제신문에서 스팀잇관련 뉴스가 나와서 올려봅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아줘야 할텐데...

뉴스링크

스팀잇 생태계 내 스팀·스팀달러·스팀파워 3종류 토큰 존재
콘텐츠 보상으로 스팀달러·스팀파워 획득 가능
스팀파워 통해 콘텐츠에 대한 보팅, 블록 생성하는 증인에 투표 가능해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수정 불가하고 경제적 유인에 따라 움직인다는 한계 존재

Sort:  

많이 홍보가 되었음 좋겠네요~

스팀잇 파이팅 입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 입니다!ㅎㅎ

스팀파워랑 스팀 사이에 화살표가 반대로 되었어요. 스팀파워를 스팀으로 바꾸는데 13주가 걸리는데..
뉴스의 이미지 퀄리티보다 스팀잇 작가님들 그림이 훨씬 예쁜것 같은건 그냥 제 느낌이겠죠? ^^
뉴스에 나와주니 고맙네요~!

아~ 그렇네요. ㅎ 저도 이제봤어요.

와 신문에도 나오다니 점점 양지로 가는건가요 ㅎㅎ

Very good posts, keep on encouraging, good luck in steemit busines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