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에서 구글애드 도입을 검토하나봅니다

in #coinkorea5 years ago

https://github.com/steemit/condenser/commits/google-ads-initial

위에 있는 깃허브로 가보니 관련 branch가 진행중이네요. 매우 반가운 소식입니다. 많이 늦긴 했지만 스팀잇도 비즈니스 모델을 도입하는 것이 맞는 방향이라고 봅니다 ^^

Sort:  

이젠 좋은일만 생기길 바래봅니다!

오..드디어! 그런데 최근들어 스팀잇에 업로드한 이미지 해상도가 안좋아지는 현상이 있는것 같네요..링크가 있어 확인은 되지만..

사진 전문 사이트를 제외한 대부분의 사이트가
업로드시 이미지 압축을 합니다.
스팀잇은 압축을 많이 하는 편이라
이미지 열화가 큽니다.

그게 예전엔 안그랬는데 최근에 바뀐거 같아서요ㅋ 압축을 너무 해버리니 요즘 스팀잇 올라오는 이미지에서 글씨는 거의 못 알아보겠더군요

아.. 뭔가 바뀌었나보군요.
생각해보니 요즘 거의 디앱으로만 써서
정작 퍼스트파티인 steemit.com에서는
글을 언제 써봤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ㅎㅎ

스샷외에 사진을 안올리다 보니 전혀 몰랐는데 aws 비용때문에 그런 것 같아요. 현재는 사실 이미지를 무제한 업로드할 수 있죠. 포스팅에 안써도. 해당 부분도 결국은 변경이 되야할거에요ㅠㅠ 그런데 막나가는 비용 줄이면 압축 좀 덜해도 될텐데.

희망이 좀 생기는 뉴스군요. 좀 이거는 빨리 진척되었으면 합니다. 한참동안 뭐 하는지도 모르겠고 뭘 했는지도 모르겠는 스팀잇 베타나 SMT보다는 이게 훨씬 더 현실적으로 보입니다.

정말 좋은 뉴스인것 같습니다
도입이 되면 정말 좋겠습니다

아싸! 드디어!!!

좋은 소식 많아지길~♩♬
행복한 즐토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드디어!!!!!

와~~ 굿굿

그나마 좋은소식이네요~~~~흐흐

오홋 드디어!

앗 리바이님!

스팀 끊는건 역시 힘드네요 ㅎㅎ

이오스도 스팀잇처럼 생긴 것이 만들어져서
그쪽으로 가신줄 알았네요~.
자주 오셔요~~~

ㅎㅎ 다시 뵈어 반가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275.32
ETH 2983.86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