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iss Ratings 관련 변동사항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호기심에 유료주문을 했습니다. 25일, 26일자가 올라와있어서 간단히 몇 가지 주목할만한 변동사항만 말씀드립니다

  • Steem이 B등급으로 상승했습니다
  • Ethereum이 B-로 하락했습니다
  • Decred가 새롭게 B- 등급으로 올라갔습니다

최종적으로 현재는 Steem과 EOS가 나란히 공동1위입니다 ^^
앞으로도 계속 소식 전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후 글부터는 보상금지로 올립니다 ^^)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이오스 스팀 미친형제들 가즈아아아아아~

캬... 기쁜소식입니다

루머인줄 알았는데 사실이었군요.
찌라시라는 말들이 하도 많아서 긴가민가했는데
유료결재하셨다니 확실하네요 ^___________^

스팀 가즈아!
이오스도 가즈아!

스팀이 오르면 정말 좋겠어요 ㅎㅎ 팔로우 하고 가요ㅎㅎ

스팀의 상승세인가요!!?

제 예상대로군요-ㅅ-+
내일 스팀 오르고 이더리움 떨어질듯
기억들해두세요

...?
ss.PNG

ㅋㅋㅋㅋㅋㅋㅋ다운봇 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도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증거물 다운보팅이라니.. 정의의 이름으로 용서하지 않겠어!

트윈님 만세!

ㅋㅋㅋㅋㅋㅋㅋ

단톡방에 980명이나 목격자가 있어요 트윈님 ㅋㅋㅋ

Dcr홀더인 저로썬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가즈아~~~!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6256.11
ETH 3036.3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