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코인일기(존버)

in #coinkorea6 years ago

많은 분들이 패닉의 도가니탕이시겠습니다.

저도 주말에 비해서 3억이 빠졌네요.

투자금액이 꽤 소액인지라 별 느낌이 없네요.

Screenshot_20180117-182946.jpg

왜 현금화를 안했나?

1.스팀잇에도 몇번 써왔지만 저는 단타 재능이
없습니다.
또한 제가 납득할 정도로 확신할 수 없다면
무슨 일이던 실행에 옮기지 않을 정도로 좋게
말하면 신중하고 나쁘게 말하면 간이 작습니다.
물론 제가 미래 예지능력이 있었다면 당연히
현금화 했겠지만 그렇지 않기에 안했습니다.

2.애초에 2년 장투하기로 했습니다.
작년에 ico들어갈 때 꽤 신중하게 들어갔습니다.
제 자신과의 약속도 지키고 제 자신의 판단력을
믿고 싶습니다.

3.수익구간이라서
폭락했지만 아직 10배 넘게 수익구간이라 여유가
있나봅니다. 한번도 현금화를 해보지 않아
실감이 안 나는 것도 한 몫합니다.

미래는 아무도 모릅니다. 저를 비롯한 암호화폐
투자자들이 선견지명이 있을 수도 반대로
정부가 옳을 확률도 있겠죠.

저는 제가 판단하고 확신하는 방향으로 갈
뿐입니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시고 이 참에 여가를 즐기
시거나 블록체인 암호화폐에 대해 심도있게 공부를
더 해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Sort:  

급할때일수록 돌아가라 .. 라는 말이 있듯 ;; 쫓기면 안되는 것 같습니다 .

맞는 말씀입니다. ^^
급할 것 없는데 쫒기다 보면 일을 그르칠 확률이 높아지죠 ㅎㅎ

오르고 또 내리고 또 오르고 그러겠지요~~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단기적인 급등락보다도 전체적인 우상향이 중요하니까요.

손절했다가 밑에서 다시 잡을 용기가 없어서 그냥 hodl!
다시 오르것쥬 뭐 ㅎㅎㅎㅎ

네 ㅎㅎ 결국에는 우상향이 될 거라고 믿습니다.

3...3억이 소액이시라니...
저는 주말에 비해서 300이 빠졌습니다ㅠㅠ

투자금이 소액입니다. ㅋㅋㅋ
어차피 이익금이 날라간 거니 별로 ㅎㅎ
수익은 더 커질 거라고 믿기 때문에요.

화이팅 외쳐봅니다!!!

ㅎㅎㅎ 화이팅입니다.

괜히 매도후 저점매수 시도했다가 멘탈만 깨지고 수익도 안나는 경우가 많아서.. 저도 그냥 존버했습니다. ㅎㅎ 아직 수익구간이지만, 줄어든 잔고에 마음이 편치만은 않네요. 얼른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

네 저도 코인 개수 줄어들까봐 그런 면도 있었습니다. ㅎㅎ
막상 현금화를 하면 그 돈을 다 넣는 것도 심적으로 갈등되고
코인 개수도 줄어들까봐요

때가 되면 오르고 때가 되면 내리고, 그게 투지시장의 섭리지요.

맞습니다. 언제까지 오르기만 한다면 그게 이상한 시장이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