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eos 보면 볼수록 대단하네요ㅎㅎ

EOS ICO 참가했었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EOS 가 뭔지 몰랐는데 이번 기회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

eos 정말 기대되는 츠로젝트중에 하나지요..
0.5달러때 구매 고민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매우 잘 가고 있네요~~ ㅎㅎ
그나저나 xcom이 바둑 체스에 비해선 요즘 게임이긴하지만.. 처음 나온건 25년쯤 전이라 나름 게임계에선 고전이지요 ㅎㅎ

정말 유용한 포스트인것 같습니다. ㅎㅎ
오늘 비트 플레티넘 스캠사건으로 더욱더 기술적인 가치가 시장에 반영되었으면 좋겠네요

기술로 평가받았으면 좋겠습니다 !!!

글이 쉽지는 않네요 ㅠㅠㅠㅠ 문과라서 그런지.. 팔로우하고갑니다!

성능에 관해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EOS 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EOS와 관련한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계속 진보해가길 바라게되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93.50
ETH 2910.51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