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알수록 감동. 이.오.에스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이오스에 올인해서 투자중인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이오스가 os라는 얘기는 들었었는데 이런 네이밍시스템도 가지고 있군요. 송금할때 실수할일 없을것같아요!

이오스 가즈아아아

역시 스팀을 만들었던 댄 라리머라서 그런지 사용의 편리함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네요~ 이오스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최근에 가입한 노래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유익한 블로그 정말 잘 봤습니다ㅎㅎ
보팅&팔로우하고 자주 찾아 뵐게요 ^_^

이오스도 잘 개발되서 이더랑 경쟁했으면 좋겠네요.

탈중앙화된 플랫폼 내에서의 경쟁이 아닌 중앙화된 플랫폼과의 경쟁도 가능하다고 느껴집니다. 이오스의 진면목을 점점 더 많은 기업과 대중들이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 감사합니다 :)

오오 UX 측면에서 큰 발전이네요.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들은 확실히 UX 측면에서 더 발전하면 시장의 인식도 좋아지고 여러모로 좋아질 것 같습니다. UX를 바꿨지만 단지 UX 변화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서비스 자체의 질을 크게 변화시키는 결과를 가져올 것 같아요.

와! 오늘 저도 제 포스팅에도 비슷한 내용을 적었었는데ㅡ
이러한 사용성과 편리성의 개선에 따른 체감을, 소비자들이 기존에 사용하던 서비스들과 동등하다 또는 더 낫다를 느낄 때. 그 때가 바로 게임 체인지의 시작이라고 봅니다.

역시 댄이 만든 이오스 답군요.
그래핀 엔진에 대해서도 살짝 궁금하긴 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95.05
ETH 2941.10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