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잇 이야기] 스팀달러(SBD)의 $1로의 회귀, 스팀(STEEM)을 살까 스팀달러(SBD)를 살까?

in #coinkorea6 years ago

@feun님 사실 제일 현명한 투자가 일정한 금액을 일정한 텀을 가지고 투자하는 적립식 투자라고 하는데 어쩌면 @feun님께서 제일 현명한 투자를 하고 계신지도 모르겠습니다 ㅎㅎㅎ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스팀달러는 스파업을 위한 도구 정도로만 생각하고 저도 스팀 추매를! ㅎㅎㅎ

Sort:  

소액씩 생기다보니 모아서 지르기에는 가격 예상이 안되더라구요 ㅎㅎㅎ 항상 차트 보고 고 / 저점 박스권을 생각해보지만 아직 코인은 그런거랑은 거리가 좀 먼거 같아서 ㅠㅠ 생길때마다 구매하는 전략으로 갔습니다 칭찬까지 들을 줄 생각도 못했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512.18
ETH 3825.5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