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지금은 쉴 때 입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legs-434918__480.jpg

현충일인 어제 하루 가족들과 혹은 연인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수요일에 쉬니 뭔가 굉장히 기분도 좋고 아침 출근길이 홀가분합니다.

적당한 시기에 적당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ㅎㅎ

이렇듯 모든 일에는 휴식이 필요합니다.

일도 그렇고 사랑도 그렇고...

적당한 휴식을 취해야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할 수 있는 에너지와 마음가짐이 생깁니다.

그런데 언제 휴식을 필요한지 제대로 아는 사람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아래 글을 보면서 나는 휴식이 필요할 때인지 한 번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아름다운 음악을 들으면서도
소리만 들릴 뿐
마음에 감동이 흐르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방글방글 웃고 있는 아기를 보고도
마음이 밝아지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식구들 얼굴을 마주보고도
살짝 웃어 주지 못한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아침에 눈을 떴을 때 창문을 비추는
아침 햇살이 눈부시게 느껴지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오랜만에 걸려온 친구의 전화를 받고
"바쁘다"는 말만 하고 끊었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뒤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기 위해
한번 더 뒤돌아 보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Sort:  

쉬고싶지만 기말고사가 코앞이라... 기말고사 치르고 푹쉬려고 합니다ㅎㅎ

ㅎㅎ 할 때는 하고 쉴 때는 쉬고^^

아래 말아 한번에 와닿지 않아서 여러번 읽었습니다.
맞는 말 같습니다. ㅎㅎ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진 뒤
멀어지는 뒷모습을 보기 위해
한번 더 뒤돌아 보지 않는다면
지금은 쉴 때입니다.

예전의 저라면 그냥 갔을거고
결혼하고 사람된 지금은 뒷모습을 보려고 돌아봤을 것 같습니다.
철이 드니 저 말이 어떤 말인지 와닿습니다 저는^^

누구에게나 쉼은 필요한 법이죠!! 잘 쉬셨나요? ㅎㅎ

ㅎㅎ 푹 쉬고 출근했더니 내일은 불금이네요!
독거님 로또 이번주 대박나세요^^

쉼이 꼭 필요하죠^^ 다시 화이팅입니다

네 퐈이팅입니다^^

쉴땐 쉬어야해!!라는 말이 이해는 되면서도 실천이 안되더라구요 ㅠㅠ

실천하기 힘들죠^^
근데 진짜 쉴 땐 쉬어야 합니다.
진리입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4
BTC 66654.57
ETH 3250.95
USDT 1.00
SBD 4.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