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노트] 입술의 30초가 가슴의 30년이 된다

in #coinkorea6 years ago

women-1586480__480.jpg

사람들은 귀 때문에 망하는 사람보다
입 때문에 망하는 사람이 많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앞에서 할 수 없는 말은 뒤에서도 하지 마세요.
뒷말은 가장 나쁩니다.
궁시렁거리지도 마세요.

말을 독점하면 적이 많아집니다.
적게 말하고 많이 들으세요.
들을수록 내편이 많아집니다.

목소리의 톤이 높아질수록 뜻은 왜곡됩니다.
흥분하지 마세요.
낮은 목소리가 오히려 설득력 있고 힘이 있습니다.

귀를 훔치지 말고
가슴을 흔드는 말을 하세요.

듣기 좋은 소리보다
마음에 남는 말을 해야 합니다.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
상대방이 듣고 싶은 말을 해주세요.

하기 쉬운 말보다
알아듣기 쉽게 이야기 하세요.

칭찬에 발이 달려 있다면
험담에는 날개가 달려 있습니다.

나의 말은 반드시 어딘가로 전달됩니다.
허물은 덮고 칭찬을 자주 해주세요.

뻔한 이야기 보다 펀(fun)한 이야기를 하세요.
디즈니만큼 재미있게 하면 더 좋습니다.

혀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하세요.
비언어적 요소가 언어적 요소보다 힘이 있습니다.

입술의 30초가 가슴의 30년이 됩니다.
나의 말 한마디가
누군가의 인생을 바꿀 수도 있습니다.

혀를 다스리는 것은 나지만
결국은 내뱉어진 말이 나를 다스립니다.

함부로 말하지 말고
한 번 말한 것은 책임을 져야 한다는 것을 생각하세요.

Sort:  

한 번 내뱉은 말은 주워담을 수 없기때문에 몣 번 생각하고 이야기해야 할 것입니다.

그걸 모르는 사람은 없을텐데 잘하는 사람은 정말 드문 것 같습니다 ㅎㅎ

공감합니다. 그래서 사람사이 관계가 힘든 것 같습니다^^

ㅎㅎ 맞는 말씀입니다^^

저도 말이 많은 편인데 실수도 많이 해서 고치는 중이에요ㅋㅋ

저도 말도 줄이고 실수도 줄이고 해야되는데 ㅠㅠ

<행복한 스팀잇 만들기 프로젝트> 이웃의 글을 추천하고 보팅도 받고에서 @autokjk70님이 추천 해주셔서 응원보팅 하고갑니다~ :D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D

이벤트 보팅 감사합니다^^
@autokjk70 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저는 말수는 적은데, 적다보니 한번씩 하는말에 실수가 같이 실려가서 문제네요 ㅎㅎ

저를 포함한 주위 사람들 99.99999%가 그렇다고 봅니다 ㅎㅎ

모두 공감하는 내용이고 또 제일 어려운거지요~
'혀로만 말하지 말고 눈과 표정으로 하세요.' 전 이게 가장 어려운거 같네요~

들어주는게 최고의 대화라지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오치님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99.64
ETH 3130.40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