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커스텀 자동차 제작회사 암호화폐 결제 시작

in #coinkorea6 years ago

미국 오클라호마 주에 있는 클래식 레크리에이션(Classic Recreations)은 포드자동차(Ford Motor Company)와 셸비 아메리칸(Shelby American)자동차의 정식 라이센스 가지고 포드 머스탱(Ford Mustang) 과 쉘비 자동자등의 맞춤형 자동차를 제작하는 업체입니다.
se.jpg
https://www.classic-recreations.com/

이 회사에서 BCH, BTC, LTC, ETH 및 MTC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한 암호화폐 (cryptocurrencies)로 맞춤형 자동차 대금을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최근에 발표했습니다.

클래식 레크리에이션(Classic Recreations)의 소유자인 제이슨 엥겔(Jason Engel)은 "내 평생 동안 나는 기술과 그 진화에 대해 강한 매력을 가지고있다. "암호화폐는 먼 길을 왔고 세계 시장에서 합법적인 통화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암호화폐를 받아들이는 진정한 장점은 Classic Recreation이 세계 어느 곳의 소비자와도 소통할 수있게 해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350PT_OLP_R.jpg

이 회사는 15 년 이상 사업을 해 왔으며 주문 생산에서 차량 출고까지는 약 4개월(약 2,500 시간)이 소요됩니다. 또한 이 회사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자사의 모든 고성능 차량은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사내에서 제작된다고 합니다.

다음은 트위터에 올라온 Classic Recreation 회사의 맞춤형 자동차 암호화폐 대금 지불 관련 내용입니다

미국에서 길가다가 유난히 눈에 띄는 자동차들은 거의 커스텀 자동차 입니다
영화에서도 보면 멋진 커스텀 자동차들이 많이 나옵니다
69mustang_boss429.jpg

전 세계적으로 맞춤형 고성능의 최고급 자동차 수요가 높아지고 있어서 암호화폐 시장에 생기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1년후에는 1 비트코인으로 멋진 맞춤형 자동차를 구입 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상상을 한번 해봅니다, 맞춤형 자동차 뿐만이 아니고 다른 여러 시장에서 암호화폐로 대금을 결제 하는 곳이 더 많이 늘것으로 기대하면서 오늘 소식을 마칩니다

Sort:  

좋은소식이네요
다른업체들도 다들 해주면 좋겠네요

암호화폐로 결제하는 업체가 더 많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암호화화페 결제가 되더라도...
스팀의 가격이 안오르면
아무소용도 읍지요...ㅋㅋㅋㅋ
1스팀에 백만원쯤 가야...스팀으로 저차를 구매하죠 ㅎㅎㅎㅎ

헉 1스팀 백만원 너무합니다~~
그냥 10만원만 가도 행복할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513.75
ETH 3146.11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