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하락에 대한 소고 - My thinking about the Ethereum down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7 years ago (edited)

어제 오늘 계속 이더리움이 매우 하락하고 있습니다.

5/27대란때 입문하신분들은 현재 많이 힘들겠네요.

저는 5/25일경에 아무것도 모르고 이클 3만원에 사서, 5만원까지 가길래 좋았는데, ㅎㅎ;

마진콜도 당하고 저도 미친짓 많이 했습니다.

어제 새벽 1시쯤에 0.95갔을때 이더리움에 Short로 마진 걸어놨는데, 0.98가길래 (BTC/ETH)

그냥 잠이나 자자 하고, 클로즈하고 잤는데. 아침에 일나보니 1.05더군요..

제가 공매도 할때 공매수 했으면 돈좀 많이 벌었을것 같습니다.

어제 쌔하다고 느낀게 이더리움 일봉 차트를 보면서였습니다. 한번 보시죠.

이제서야 볼린저 밴드 하단구간에 와있네요. 하단쯤인데. 밴드 이론상 사볼만한 자리네요.

3일봉 한번 보시죠

중앙 이평선에 이제 근접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조금 기다렸다..이평선 근접할때 사도 괜찮을것 같기도 합니다.

주봉입니다.

아직까지 중앙 이평선과 많이 벌어져있습니다.

워낙 호재가 많은 이더리움이었기 때문에, 이해는 갑니다.

하지만, 이평선까지도 떨어질수도 있다고 만약의 생각도 해봐야 겠군요.

월봉입니다.

월봉으로 보니 참 멋지네요. ㅎㅎ; 상단과도 많이 벌어져있네요.
(기간이 얼마 없다보니, 정확하지 않겠지만)


저는 이더리움은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비탈릭과, 블록체인의 기술에 대해서도 배워가고 있는중입니다.

차트를 보면서 제가 하고 싶은 애기는 , 이더리움은 너무 급격하게 상승해왔다는 것입니다.

아무리 좋은 주식이라도 끝없이 상승할수 없습니다.

조금 조정을 타면서, 점점더 상승할수 있다고 생각하구요.

이더리움에 대해서 잘 알지 못하지만,

블록체인의 기술에 대해서 긍정적이기 때문에,

현재많은 평가손실이 일어나도 존버할려고 합니다. ^^;

차트를 보면 왜 하락하고 있는지 이해가 되더라구요.

존버하고 몇달 지나면 제가 가지고 있는 코인들의 개발자들이 열심히 일할 것이고,

그러한 행동들이 세상을 바꿀거라 믿기 때문에 저는 가상화폐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Sort:  

알트코인에 때려붓고 지금 멘붕상태입니다.. 곧 회복되기를 ㅜㅜ
공유에 감사드립니다.

보팅파워가 ㅜㅜ 없어 정말 죄송합니다.

아... 저도 코인원에서 이클 마진콜 한 번 당하고 영혼이 이틀정도 빠져있었습니다....

저도 코인원에서 그랬습니다. ㅎㅎ 동지네요 ㅜ

좋은정보 업봇 누르고가요!!

이더리움을 사고 싶은데 마누라님이 승인을 안해 줍니다. 하하.
이거 큰일입니다. (심각)

맞습니다. 너무 급하게 성장했죠.
근데 무작정 존버한다는 것도 위험한 발상 같아요.

맞습니다. 사실 , 밴드 상단에서 팔고, 나중에 올라갈때 사는게 가장 좋은 방법이죠.

그동안 과열된 시장이었으니 이게 맞는 걸수도 있겠네요.
존버하면 다시 올라온다는 생각으로 갖고 있어야겠죠. ㅎㅎ
앞으로도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

차트로만 본다면 5월에 전체 코인이 급상승한 상태라 좀 애매하긴 합니다.

이미 구매한 것은 계속 가지고 있는 것이 상책인것 같네요.
시간이 많이 걸리겠지만,

Congratulations @fallingambl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적당한 저점을 찾아 존버가 답이라는 말씀으로 이해됩니다.. ㅋ 좋은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450.75
ETH 3678.92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