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년 Ethereum의 문제점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Ethereum은 지난 몇 년 동안 가장 중요한 블록 체인이었고, 즉각적인 발전과 채택을위한 가장 좋은 전망을 가진 회사였습니다. 나는 전혀 "ethereum 신자"가 아니며 사실 어떤 특정한 블록 체인을 믿지 않는다. 오늘 누군가가 Ethereum 주변에서 생겨난 것보다 더 일관되고 활동적인 생태계를 보여 주었다면 나는 잠시 내 마음이 바뀔 것입니다. 저와 CTO 인 회사에서 중요한 것은 신뢰할 수없는 기술과 사회적 가정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블록 체인이라는 개념은 더 나은 기술 및 / 또는 사회적 가정이 등장하여 가능한 한 중재 및 중앙 집중식 기관을 신뢰할 필요가없는 사회로 이어지는 조건으로 제공됩니다.

이 기사를 통해 저는 올해 제 의견으로는 무엇이 잘못되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또는, 원한다면 무엇이 더 잘 될 수 있었는지.

1:

에테르는 인류가 상상 한 최고의 통화입니다. 그러나 Ethereum Foundation은 합법적 인 잠재력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현재까지 각 블록 체인의 킬러 애플리케이션은 통화 기능입니다. On-Chain 계약 (스마트 계약)을 통해 교환 될 수있는 가능성을 통해 Ether은 "암호화 통화"일뿐만 아니라 또한 다음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지불 수단
시간 경과에 따른 가치 예비
가치 명칭 (가격)
Ether은 합의를 이행하거나 계약상의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제 3 자에게 의존하지 않고도 계약서에 명시된 규칙과 조건을 고려하여 당사자간에 교환 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에테르는 통화 일뿐만 아니라, 인류가 에테르 자체 앞에 그것을 생각한 것처럼 통화라는 개념의 진화입니다.

표현할 수 있도록이 엄청난 잠재력은 기술적 측면과 사회적 측면 모두에서 개선이 필요할뿐만 아니라 특히 개인 키 관리에서 확장 성이나 단순성 및 보안을 언급합니다.

나는 이더의 대량 채택에 관해서는 마찰의 주요 원천이되는 에테 리엄 (그리고 각 블록 체인의 확장에 의해, 그리고 각 블록 체인의 관계)과 세계의 법과 규제 사이의 문제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하고있다. 세계 수준의 통화로.

Ethereum 재단은 생태계 개발에 훌륭한 인물입니다. Vitalik Buterin으로 시작하는 그 구성 요소와 거대한 연구 작업은 Ethereum을 홍보하기 위해 행성 구석 구석에서 핀볼 구슬처럼 튀어 오릅니다. 그러나 오늘 당신에게 설명 할 수없는 이유 때문에 재단은 어떠한 상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 보조금) 을 법적 연구 분야에서

연구는 단지 기술, 코드, 사회적 가정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연구는 Ethereum을 통화로 개발하기 위해 전 세계에서 가능한 최상의 법률을 찾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thereum 재단의 현금 상금은 Ethereum 관련 비즈니스를 기반으로 오픈 소스 방식으로 각 법률에 대한 최선의 기본 틀을 제공하거나 가능한 최선의 법안을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는 로펌에게도 제공 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에테 리엄 재단이 확보 한 최신 보조금을 보면,

https://blog.ethereum.org/2018/08/17/ethereum-foundation-grants-update-wave-3/

우리는 그러한 근본적인 문제의 흔적을 발견하지 못합니다.

마찬가지로, 마지막 Devcon과 실제로, 심지어 이전의 것들에서도, 저는 여러 나라의 법률과 거버넌스 시스템과 연계 된 마찰을 원활히하기 위해 입양을 추진하고있는 프로젝트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다.

2 :

중심지

Metropolis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Ethereum의 진화는 고통스럽고 불완전한 탄생을 나타 냈으며, 내 의견으로는 생태계 발전의 주된 목표 인 EIP859 계정 개념의 추상화 ( link + 링크 ) Paygas opcode가 도입 된 후에도.

2 단단한 포크에있는 쪼개기 후에 "대도시"가 아직도 적당한 개념다는 것을 추측하십시오 (개인적으로 나는 현재의 에테 리엄을 "비잔티움"으로 간주하고 "Costantinople"으로 올 것으로 생각합니다.) 나는 두 개의 단단한 포크가 가져와 져야하는 이유를 보지 못합니다 같은 프로젝트에서 여러 가지 일들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1 월 16 일에 Costantinople에 대한 마지막 통로가 생겼다는 가정하에, 사실은 Ethereum의 가장 중요하고 유용하며 급진적 인 변화는 불행히도 남아 있지 않습니다. 통합되었습니다.

나는 혁신과 보안 프로토콜 사이의 트레이드 오프라는 관점에서 야망과 어려움 (그리고 위험)을 이해하지만 Paygas 운영 코드가 도입되지 않은 것은 유감스러운 일이다. (아직 콘스탄티노플과 함께하지는 않을 것이다) Ethereum에 대한 현명한 계약은 상태를 변경하기위한 거래로 항상 "자극"되어야하며, 이는 DAPP에 대한 중요한 기술 및 사회적 제한을 나타냅니다.

Ethereum 개발 팀은 혁신적인 형태의 Stake, Sharding 및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프로그래밍 및 컴파일 언어로의 전환을 통해 블록 체인의 확장 성과 효율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유형의 기능을 프로토콜에 도입하기 전에 eWASM의 이름.

그러나 메트로폴리스는 이전의 Devcons에서 생성 된 발표 및 기대에 비하면 큰 성공을 거둔다고 할 수 없습니다.

삼:

아식스 마이닝의 출현

그것은 조만간에 일어날 것으로 예상되었고, 정확하게 그렇게되었습니다. Bitmain은 ethash (그리고 equilash) 광업에 전념 한 시장 장비를 사용했는데, 오랫동안 자체 ethereum 하드웨어를 광산으로 채굴하고 있었다. 이것은 Ethereum의 암을 대표하는 것이 얼마나되는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asics 광업이 블록 체인을위한 진짜 독약인지를 논의 할 곳이 아닙니다.

Ethereum 커뮤니티의 압도적 인 다수는 가능한 한 빨리 Proof of Work (1 년 이상 소요되는 POS를 기다리는 대기업)의 변경 필요성에 동의합니다. 것으로 보인다 ProgPow 프로젝트를 현재 테스트중인이 ethash 교체에 오히려 가까운 후보입니다.

이 경우에는 S가 ... 일어난다 고 할 수 있습니다. 일어난 일이 없다면 더 좋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내가 2018 년 ethereum에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그걸 염두에두고, Ethereum은 현재까지 ( 그리고 나는 그것이 오랫동안 남아있을 수없는 것을 보지 못했습니다. ) 문화적, 개념적, 산업적 운동의 선두 주자는 믿을 수없는 사회의 개념.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0936.15
ETH 2921.43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