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나는 상관하지 않는다.

in #coinkorea6 years ago


Fuente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여기에 나는 자기 사랑에 대한 멋진시를 남겨두고, 당신이 그것을 즐기고 아름다운 단어를 소중하게 여기기를 바랍니다. 자신을 사랑하는 것은 어떤 견해 나 어떤 레이블보다도 뛰어납니다.

바람과 함께, 나는 내 자신의 두려움에서 벗어나 태양에 날아 갔다.

나는 꿈이 현실이되고 나의 시절이 변화 될 것이라는 두려움없이 내일을 꿈꿨다.

매 순간마다 긍정적 인 것을보기로 결심했을 때 태양의 한숨이 내 밤을 밝게했습니다.

내 인생은 모두 미소로 가득 차서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의 말을 믿게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거울을 들여다 보니 대문자로 살았던 누군가의 영혼을 볼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든 것이 믿을 수 없을만큼 쉽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것은 나를 믿는 것으로 충분했습니다.

이제 모든 것을 내 선물로 가져옵니다.

이제 나는 나 자신을 받아들이고 나는 나 자신을 사랑한다.

이제 내 인생은 바람, 아침, 해와 미소 다.

이제 나는 믿는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36.55
ETH 3750.49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