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1년만에 500% 수익이 가능하다? 반감기 영향

in #coinkorea5 years ago

1.png

-엽기팬돌이 4월 1일-

안녕하세요

굳이 뉴스를 보지 않아도
팬돌이 소식만 봐도 코인 시장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도와드리는
팬돌이 입니다

오늘의 소식 같이 보시죠~

2.png

꼬 꼬~~

3.png

먼저 비트코인 차트부터 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은 꾸준히 예상 추세선 윗 부근에서
거래가 되고 있는데요

저점을 높여가고 있는 모습은
큰 하락이 오더라도 더 이상 400만원 이하로
하락하지 않을 것이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급격한 상승은 가까운 시일 내에
하락을 불러오는 가능성이 높지만
현재 비트코인 은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홀더 분들은 매도를 선택하시는 것 보다
좀더 홀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4.png

첫번째 소식입니다

이번주 핫 이슈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빗썸의 해킹 사건입니다

빗썸은 140억원 규모의 암호화폐가
내부 직원에 의해 탈취되었다고 밝혔는데요

빗썸은
“ 외부 침입 흔적이 발견되지 않았기 때문에
내부자의 소행으로 추청된다 “ 고 말했습니다

아마 희망퇴직 등 회사에 불만이 있던
내부 직원의 범행으로 추정하는 것 같네요

5.png

다행히도 외부 거래소로 빼돌려진
자산은 고객들의 자산이 아닌
회사 소유분 이라는 점에서
피해자는 발생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실질적으로 빗썸과 업비트를 해킹한다는 것은
거의 불가능이라는 말도 있듯이
저 또한, 내부 직원의 범행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하지만, 이렇게 내부 직원이
마음만 먹으면 회사 소유분이 아닌
고객들의 자산까지 먹튀 할 수 있다는 것을
빗썸은 이번 사건을 통해 인증하게 된 것인데요

외부 공격 뿐만 아니라
내부 상황에도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어 보이는
빗썸의 모습입니다

6.png

다음 소식입니다

축구를 미친듯이 잘한다 해서
메친놈이라고 불리는 메시의 고향, 아르헨티나에서
암호화폐를 도입하며 국민들의 달러 의존도를
낮출 전망이라고 합니다

아르헨티나의 인구 절반이
은행 계좌가 없으며 저축한 돈을
미국 달러로 환전해 현금 거래를 하는 것 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르헨티나 차관은
“암호화폐를 도입하여 국민들의 달러 수요를
줄이고 국내 시장 안정과 글로벌 투자 유치에
기여 할 것이다 “ 라고 밝혔습니다

뿐만 아니라,
아르헨티나는 “ 중국 후오비 거래소의
후오비 플랫폼의 토큰화 방식을 도입하여
전 세계에서 아르헨티나의 농업, 광물,
에너지 자원에 투자를 유치 할 것 “
이라고 하는데요

7.png

이렇게 아르헨티나는
글로벌 트렌드를 따라가기 위해선
암호화폐도입은 필수라고 판단한 것이죠

또한, 국가 경제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비트코인을 합법화 할 방침도
고려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현재 많은 국가들이 암호화폐 도입에 대해
긍정적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암호화폐는 미래에
가장 인기가 많은 투자상품이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8.png

마지막 소식입니다

암호화폐 분석가에 의하면
“ 비트코인 약세장은 끝났으며
비트코인의 가격이 4400달러를 넘어서야
강세장을 확신 할 수 있다 “ 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비트코인 가격이 3.8k 부근일때
4k를 넘어야 강세장을 확신할 수 있다고 했으며
4k를 넘어서니까 4.4k를 넘어서야
강세장을 확신 할 수 있다며
장난을 치고 있는데요

만일 비트코인의 가격이 4.4k를 넘어서게 된다면
그땐, 4.8k부근까지 가야
강세장임을 확신할 수 있다고
주장할게 뻔한 만큼
이러한 뉴스에 대해 크게 의존하지 않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9.png

(출처 : 트레이딩 뷰)

하지만
역사적으로 봤을 때 비트코인의 시세는
비트코인 반감기 1년전부터 꾸준한 회복을 보여주며
반감기가 끝난 뒤 1년 후
최고점까지 상승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는데요

이러한 움직임으로 보았을 때
올해 5월부터 천천히 회복을 할 전망이며
2021년 하반기에는
2017년의 최고점을 뛰어넘는
모습을 볼 수 있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지금으로부터 2년정도 더 기다려야 된다는 것이
아쉽긴 하지만
그만큼 만족할 만한 수익을 볼 수 있을 전망이네요

과연 예상대로 2년뒤,
수익률 1000%를 달성하는
모습을 볼 수 있게 될까요?

10.png

오늘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 구요~

모두 활기찬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11.png

오늘도 읽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업로드 : 스팀잇, 머니넷

Sort:  

안녕하세요 ggoma234님

좋은 하루 보내세요!!

Turtle-lv1.gif

ㅋㅋㅋ 메친놈 이라 ㅎㅎㅎ 웃긴 말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