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고등학생이 본 스팀의 미래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암호화폐 거래소 고팍스입니다.
스팀잇에 대한 고찰 잘 봤습니다. 특히 기존의 콘텐츠 부분 외에도 송금이라던가 다른 스팀잇의 활용 방안에 대한 생각을 보면서 기분이 좋네요. 젊은 사람들이 이처럼 깊게 생각하고 있다는 증거니까요. (네 방금 표현이 얼마나 아재스러운지 알고 있습니다)
좋은 글 잘 읽고 갑니다.
고팍스 드림

Sort:  

스팀잇 시작한지는 얼마 안되었지만 저 역시 스팀이 가지는 강력한 가능성 떄문에 이벤트도 진행하며 이런 글도 쓰고 있습니다. 고팍스의 관점은 어떨지 , 제 글에 맹점이나 문제점은 없는지 의견이 궁금합니다.
https://steemit.com/kr/@isis-lee/73eurr
코인 투자와 생태 공동체로서의 스팀잇.

안녕하세요. @gopaxkr 님. 저번에 1글 1닭 포스터 사용 허용을 해주셔서 친구들이 포스터를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번주 학교에서 이 포스터와 함께 학교각지에서 붙이고 다니며 스팀잇활동을 벌이고 있어요 ㅎㅎ 사용허락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성과학고뿐만 아니라 더 많은 10대 친구들이 kr-school 태그로 유입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한성과학고 친구들을 응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solpi/5jwu46

헐....감사합니다....앞으로 스팀잇 활성화를 위한 활동 응원드리며 저도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좋은 글엔 고팍스님이 직접 와주시는군요^^

(네 방금 표현이 얼마나 아재스러운지 알고 있습니다)

맙소사 생각보다 엄청 친근한 거래소...!!!!
저 글을 보자마자 제 손은 이미 업보트를 누르고 있었습니다. ㅎㅎ;;;

넵 처음엔 동네형이 나타난줄 알았어요 ㅋㅋ

진짜 동네형같은 ㅋㅋ

치킨.png
개인적으로 저도 열심히 그리구 친구들도 열심히 했는데 @gopaxkr 님이 댓글만 달아주셔도 행복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724.53
ETH 3071.11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