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는 Financial Advisor가 아니므로 의사결정을 대신 내려드릴 수 없음을 죄송하게 생각하며, 시장 리서치 후 건전한 투자자산 비율을 정하셔서 투자하시기를 권장 드리고 싶습니다.

혹시라도 좀더 직접적이고 쉬운 형태의 투자 조언이 필요하신 분들을 대상으로 도움이 될만한 무언가를 해볼까도 생각해봤는데 저는 풀타임 직업이 있는 월급쟁이여서 시간이 부족하고, 또 저 스스로도 완성된 형태의 투자 전략을 아직 찾는 중이라 시기 상조라고 생각합니다.

도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그러나 만약 투자금 전액을 손실봐도 상관없는 수준의 작은 투자를 계획 중이시라면 개인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경제적 이득을 취할 목적 같은 것은 전혀 없으며 개인적인 조언 수준은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일 주소는 삭제합니다.)

헉 이렇게까지 자세히 답변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메일을 공개하셔서 메일이 쇄도 하셔서 번거럽게 해 드리는건 아니지 모르겠네요ㅜㅠ 어쨌든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되세요~^^

저는 본인의 실력이나 수익을 공개적으로 자랑하는 것에 내적 거부감을 느끼는데, 손해를 보신 분들이 그런 글을 읽고 마음의 상처를 받으실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지난 글에 손해를 보셨다고 댓글을 남기셨고 또 사진 속 아이들의 또래가 저희 애들과 비슷한 것 같아 혹시 제 글을 읽고 속상하셨을까봐 마음이 무척 쓰였습니다.

혹시라도 사전 문의 없이 다른 분이 메일로 무리한 부탁을 하는 경우가 있다면 전혀 답변하지 않을 생각이니 걱정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ㅎㅎ 진짜 좋으신 전문가 님이십니다. 저는 돈이 없어서 그냥 지켜만 보겠지만 계속 좋은 글 올려주십시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57592.54
ETH 2911.85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