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 QTUM X86VM 런칭 밋업 / CEO Patrick Dai 인터뷰 리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 참석한 QTUM X86VM 런칭 행사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큐텀요정.jpg

그랜드 하야트에서 하는 행사는 처음 참석해보는데, 일단 초대권에서 알 수 있으시다시피....

굉장히 퓨쳐모던 합니다..

초대권.jpg

개발자님들의 입장에선 흥미로운 소식일 것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컴알못인 저는... 이해가 어렵더라구요ㅎㅎㅎㅎㅎㅎ

그래서 QTUM의 CEO인 Patrick Dai 님과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많이 배웠습니다. :-)

기본적인 큐텀에 대한 질문에 이어서, X86VM, QTUM의 DGP 또한 블록체인 업계 최초로 우주에 위성 노드를 발사한 Spacechain 프로젝트에 대해서 여쭤봤는데요.

Spacechain에 대한 질문에 "우주에 노드가 있다는 생각이 멋있을 것 같아서 추진했어요." 라는 답변이 굉장히 재미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

인터뷰 영상은 2주내로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스팀잇에도 영상 공유할텐데 많은 피드백 부탁드릴께요 :)

전반적인 행사는 성공적이었다고 생각이 들어요 :3

그런데 19:00 시작 예정이었던 행사가 19:30으로 지연되고,

통역에 있어서 조금 불편함이 있었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는 인터뷰를 하는 도중에 Patrick 님께서 1000 QTUM 추첨을 하러 가야 하신다고 중간에
나가셔서 당황했어요ㅠㅠ

그래도 추첨 끝나신 후에 다시 오셔서 잘 마무리했습니다. 영어를 굉장히 잘하시더라구요ㅋㅋ

다른 프로젝트 밋업이 있어서 저는 네트워킹 순서까지는 못 있고 중간에 나와야 했지만ㅠㅠ

행사 참석하신 다른 분들은 어떻게 보셨는지 듣고 싶은데 댓글 부탁드려요!! ><

KakaoTalk_20180524_144730845.jpg

이벤트 시작 전 사진인데 도중에는 저도 인터뷰 때문에 정신없어서 못찍었네요 :(
....

Sort:  

시간이 없어 가지 못 했어요 ㅜㅜ 아쉽네요

안타깝네요...음식이 정말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ㅠㅠㅠㅠ

너무 멋지네요

다음 포스팅 기대됩니다 (:

우오오오오오오 케오스님!! 영광입니다!! :) BP 응원해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457.15
ETH 2939.01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