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부와 버블, 그리고 붕괴] 6) 버블 붕괴, 그 시기를 알려줄 단서들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noctisk
항상 카톡방에서만 뵜었는데
글 정말 잘쓰십니다. 왜 이렇게까지 유명해지셨는지 알겠네요.
예전에 읽었던 '인구절벽론' 이후로 머리가 맑아지는 느낌은 오랜만입니다. 저도 단순히 발행량이 정해져 있는 화폐인 BTC가 언젠가는
양적완화의 그늘을 벗어나게 해줄 화폐라고 생각하고 있었어요.
잘 알지 못하는 저는 단순히 도식화해서 화폐의 '금'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갖고 있었습니다. 이 글을 읽고나니 더 잘 이해가 되고
금융버블에 대한 대처를 제대로 할 수 있게끔 되었네요.
결국은 저같은 초보자가 취할 포션은 2개중에 하나겠네요.

존버 또는 현금보유

맞나요...?

Sort:  

존버 vs 현금보유가 되겠네요. 정확히는 달러를 들고 버티느냐 btc를 들고 버티느냐의 차이일겁니다

hello! ... @noctisk .... i'm reading your post in google translate . .... @tuhin786

우리에게 익숙한....달반비반을 실천해야겟네요, 무(금)추가...

저도 버블에 맞서 어떻게 조치해야하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ㅎㅎ

저는 그 때가 되었을때 '은' 으로 맞서려하는데 어떻게 생각하시는지요

감히 최악의 선택이라 말씀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1
BTC 67594.88
ETH 3781.68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