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 보유자 필독] 텔로스 오리지널 스냅샷 전에 아무 활동이나 하세요. 그냥 따라하세요!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저처럼 이오스알못이 또 있을까봐 포스팅합니다.

이오스 보유자 (거래소 계정 말고요;;;;)분들은 필히
@donekim 갓디온님의 스팀잇을 자주 방문하셔야합니다!

디온님의 위 링크글과 최근의 텔로스 관련 글을 읽어보세요!

저는 요약충이니깐 간단히!
1. 이오스 보유자에게 텔로스도 생겼고
(체인분리 해서 텔로스 메인넷 생성)
2. 텔로스 오리지널 스냅샷을 곧 하는데
(6백만번째블록생성시)
3. 뭔가 활동을 해야 오리지널 스냅샷에 찍히니
4. 아무 활동을 하시오!

왜 하냐고요? 토큰 발행시 오리지널스냅샷 기준으로 에어드랍을 한다고 합니다.
(토큰이 기준 선택)

unstakedi.JPG

저는 50텔로스만 언스테이킹하는 액션을 했습니다.

아직 안하신분들 고고!

  1. 스캐터 데스크탑을 설치해서 텔로스계정을 추가하고,
    [TELOS] 텔로스 계정 스캐터 지갑에 등록하기 - @mastertri 님의 글을 참고하세요.

  2. 텔로스툴킷에서 스캐터로 로그인한 후, 아무 액션이나 취하시면 됩니다.
    [이오스 이야기] EOSIO 코드 포크체인 텔로스(TELOS) 툴킷 사용방법 안내 - @donekim 님의 글을 참고하세요.

Sort:  

감사합니다^^

이오스알못에 이오스 계정 조차 없어서....ㅎㅎ

내일이나 모레쯤 도전해봐야겠네요~
에어드랍 예정 일자는 어떻게 되나요?

앗...그럼 그 스냅샷 전에는 팔면 안되겠네요..팔려고 전량 언스중인데 ㅋㅋㅋ

크헉 ㅎㅎㅎㅎ 이렇게 제 포스팅을 언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갓노빗님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184.89
ETH 2995.4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