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성지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리스팀 합니닷 ㅅㅅ

다만,
스팀 블록체인에 입점(?) 하는 블록체인들은 자금력 면에서 이오스와 비교할때 한참 딸리다 보니
스팀에 투자는 하지 않고 수익만 얻어가려는 모습이
보입니다. 이점이 염려스럽네요.

[관련 글] https://steemit.com/kr/@luckystrikes/2ijnhz

아쉽게도 payout이 지난 글이네요

관련해서 좋은 의견인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존에 비즈니스를 자기 자본이 많은 대기업이나 중견 기업이 하였다면(비즈니스의 중앙화)

이제는 아이디어만 있으면 자기 자본이 적더라도 좋은 아이디어만 있으면 도전할 수 있는 시장이 형성된 것 입니다.(비즈니스의 탈중앙화)

그런 스타트업 기업이나 팀이 스팀으로 유입되서 다양한 Dapp들이 쏟아져 나와서 사용자 수가 많아진다면 그 자체로도 스팀 플랫폼의 가치가 올라갈 것 입니다.

개인적으로 이오스보다 자본주의가 덜 섞인 스팀잇이 더 인간적인 것 같습니다.

좋은 글과 의견 공유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로 추가로 더 보팅해드릴게요 :)

I was reading your article with the help of google translator. Nice one. Thanks.
Screenshot_2018-07-14-23-31-46-1.png

yeah!! That's what I said :)

Thanks for your interest.

리스팀할게용~☺

리스팀 감사합니다 꾸벅

공감입니다!! 풀보팅 리스팀 합니닷^^
스팀 SMT 가즈앗~~~~~

와!!! 감사합니다 너무 기쁘네요

2018년 또는 2019년은 SMT의 한 해가 될 거에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앞으로도 좋은글 부탁드려용 팔로우 하고갑니당

리스팀 감사합니다

힘찬 한 주 되시길 바랄게요~

리스팀 합니다ㅎㅎ 늘 좋은 글들과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 감사드려요

오픈 채팅방도 잘 이끌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리스팀 하고 갑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꾸벅

진화의 서막이 시작되었군용~!

댓글과 리스팀으로 응원합니당~^^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리스팀 감사합니다 '스파'시바님ㅋㅋ

자꾸 읽다보니 중독되네요

은근 중독성 ㅋㅋ
감사합니다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Спасибо스빠씨-바)~!

어리버리 왕초보
오늘 처음인데, 덕분에 리스팀 처음 경험하네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왕성한 활동 응원할게요!!!

좋은 포스팅 감사드려요.
리스팀합니다.
팔로우도 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날씨 더운데 더위 조심하시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랄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159.84
ETH 2972.58
USDT 1.00
SBD 3.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