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들 성지순례 한 번씩 하시는군요.
부산에도 성지가 있는데 소식이 참 뜸하네요.

다음에 울산 고향 내려가서 부산 갈 일 있으면 들려야겠어요 ㅎㅎ

선유기지에서 티타임 하시는 스티미언분들이 많으시네요. ^^
저도 서울가게되면 성지순례 하러 가봐야겠어요. ㅎㅎ

네 ㅋㅋㅋ 파스타도 스팀 달러로 사먹을 수 있는 가게가 있다네요

오 조이님도 가셨군요! 진짜 직접 써보니 더 신기하시지 않았나요 ㅋㅋ
저도 처음 딱 3초만에 되고나서
저 : ?????어? 끝났어요??? 이랬습니다 ㅋㅋㅋㅋㅋ

솔직히 체크 카드 결제랑 별 차이 없었어요 ㅋㅋㅋ

쉽게 결제가 가능한게 장점이네요 ㅎㅎ 스팀 스달 가격까지 올라주면 만사 ok 일텐데요~

이렇게 좋은 코인을 냅두고... 가격이 왜 안 오르는 건지..

오옷, 저도 얼른 1일 1곱창 꿈이 실현되길... ㅋㅋ

1일 1곱창 가즈아!!!

케이크는 어떤 맛이였나요 조이팍님ㅎㅎㅎ

당근 케이크 먹었어요 ㅋㅋ 계피 맛 비슷했어요

저도 시간내서 가봐야는데ㅎㅎ아직 실천을 못하고있네요ㅎㅎ

저는 다음으로 스팀 달러로 파스타 먹을 예정입니다 ㅋㅋㅋ

그리고 추나 치료잼 ㅋㅋㅋ

스팀경제 ㅎㅎㅎ얼른 스팀페이 되는곳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ㅎㅎ

그러니깐요 스팀으로 하루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우왕 저도 결제 경험 해보고 싶은데 쓸 수 있는 곳이 없네요 ^^;;;
점심후 커피에 케잌~즐거운 시간 이었겠어요.
회사가 선유기지랑 가까우신거예요?^^

네 ㅋㅋㅋ 5분 거리잼

생각보다 가깝고 분위기 좋아요

아이폰 10이시군요.
스팀페이 한번 사용하고 싶어요.
왠지 스팀페이로 결제하면 뿌듯할거 같아요.

아이폰 10은 사장님거에요 ㅋㅋㅋ

스팀 페이로 결제하시면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2
BTC 61166.56
ETH 2987.63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