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INKOREA] PLACTAL PLAY 파일럿 이용 후기

in #coinkorea6 years ago

1524100443121_1_173017.jpg

한국 최초 EOS 기반의 DApp 프로젝트인 Plactal Play 파일럿 테스터로 선정되었습니다. 한국 게이머 2천명이 테스터로 선정되었으며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만 응모가 가능했다고 합니다.
(아이폰 3Gs -> 4s -> 5s -> 6s 이렇게 8년 동안 아이폰 쓰다 이번에 처음 안드로이드로 넘어왔는데 럭키!)

@clayop님의 소개글(

https://steemit.com/coinkorea/@clayop/plactal / url
)을 보고 응모하게 되었습니다.

파일럿 어플 설치 안내 메일을 받고 바로 설치하였습니다.

제목 없음.png

게임을 하면 플레이 시간에 따라 보상으로 GEM이라는 것이 생기고 그것을 PLT토큰으로 교환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테스터들에게는 기본적으로 PLT 100개가 에어드랍됩니다.

Screenshot_20180516-170919_PLACTAL PLAY PILOT.jpg

GEM은 하루에 최대 5가지의 게임을 최대 180분 동안 플레이할때 최대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파일럿 버전 기준)

제목 없음2.png

어제 모바일 배그가 나와서 즐겁게 플레이 할 수 있었습니다. PC로 할때는 똥손이라 0킬로 죽는 경우가 많았는데 모바일 버전은 치킨이 가능했습니다(으하하하하하... 근데 대부분이 AI /그래도 맨날 죽기만한 아재는 신남 / 12킬 실화냐 여포냐)

9999.jpg

스팀잇도 마찬가지지만 이렇게 암호화화폐가 실생활에서 하나씩 구현되고 있다는 생각에 흐뭇해 집니다. 보상으로 받게되는 토큰이 향후 어떤 식으로 활용될지는 모르겠지만 실제 사용가치를 높이는 방향으로 설계되어서 꼭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되길 기대해봅니다.

간혹 게임에 투자(현질)을 많이 한 게이머들이 게임사 사정으로 서비스가 중단되거나 또는 게이머 자신이 흥미를 잃어 게임을 그만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상당히 안타까웠는데 이런 프로젝트를 통해 어느정도 보상이 가능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자 그럼 모바일 배그의 세계로 가즈아~

이 글은 팀장님이 조는 틈을 타 업무시간에 작성되었습니다.

Sort:  

오 신기하네요 게임을 하면 보상을 주다니...
그나저나 모바일 배그 재미있나요? PC배그도 안해본지라 아직 안해봣는데 ㅋㅋ

생각보다 잼있네요 ㅎㅎ 기대를 전혀 안했는데

오~ 배그 모바일이 나왔다던데 저거 즐기고 보상을 받을 수 있나보군요

예~ 게임도 즐기고 보상도 받구~ 좋은 세상이 왔네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짱짱맨 평화로운 일요일 저녁되세요 ㅎ

ㅋ조는 팀장이 잘못인가 글쓰는 님이 잘못인가ㅋㅋ 저도 응모해서 안하는 게임을 하고있네요ㅋ 폰을 2개써야하나?ㅋㅋ

저는 랭킹이나 이런거는 포기했습니다 ㅋㅋ 그냥 하고싶은 만큼만 하려고요
(사실 팀장 안 졸아도 몰래합니다 ㅋㅋ)

힐링이벤트 #2-2 참여 감사합니다. #2-3 계속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힐링 받으러 가야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20.25
ETH 3150.23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