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oLL] 바이낸스 거래소에서 재밌는 통계를 내놓았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일상

오랜만에 바이낸스 거래소에 들어가 보니 우측 상단에 재밌는 버튼이 하나 생겼네요.

바이낸스에 가입한지 1년도 안됐는데 1년을 돌아보는 건가요? 궁금해서 들어가봤습니다.

1

저는 바이낸스에 12월 17일날 처음 가입 했으며 1,731,183번째 바이낸스 거래소 고객이었다고 하네요. 2018년 1월달에 바이낸스 가입자가 800만명이 됬다고 했는데, 지금은 얼마나 됬을지 상상이 가질 않네요. 그 때 시기에는 1주일에 100만명씩 바이낸스에 가입했다고 들었는데 요즘에는 암호화폐 시장이 침체되어 그 정도까진 아니겠지만, 바이낸스의 성장은 다시봐도 굉장한 것 같습니다.

2

바이낸스에 가입한 후 가장 처음 트레이딩한 코인입니다. TRX/BTC, 맞습니다. 트론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트론을 구매하기 몇 주전 거대한 펌핑이 한 번 일어나 아마 가장 언급이 많이 됬던 코인이 아니였나 싶네요. 처음 구매한 알트코인이였는데 이때 재미좀 봤던 것같습니다.

3

추천인 링크(Referral link)로 몇명의 사람들을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시켰는지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몇 일전 바이낸스 거래소 소개글에서 처음 추천인 링크를 인터넷에 공유해봤는데 2명밖에 가입이 되질 않았네요. 스팀잇에서의 영향력은 아직도 적나봅니다 ㅜㅜ

4

여태껏 바이낸스에 가입한 후 트레이딩한 총 규모를 보여주네요. 제가 바이낸스에 가지고 있는 자산이 저정도가 아니고 사고 팔고 했던 양입니다! 저도 48.82개의 비트코인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단타를 자주 한다고 생각하진 않았는데 꽤 자주 했던 모양입니다. 바이낸스 거래소 상위 4%나 되는 거래를 했다니 뿌듯하기도 하면서 반성도 해봐야 겠군요.

5

어떤 기준으로 선정된 것인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가장 좋아했던 트레이딩 페어라고 합니다. 네오, 온톨로지, 아이콘 세가지 코인의 공통점이라고 하면 제가 열심히 단타를 쳤던 기억이... 특히 NEO/BTC 차트를 보면서 트레이딩의 감을 많이 익혔던 것 같네요.

마치며

여러분들도 바이낸스 거래소를 이용해보신 경험이 있다면 한번 들어가 보셔서 확인해 보세요. 바이낸스가 좀 더 많은 통계 자료를 공유했으면 좋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지만 그래도 돌이켜 볼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데에 만족해야 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가벼운 내용의 일상글을 스팀잇에 써보는 것 같은데 뭔가 느낌이 색다릅니다. 스팀잇을 여태껏 너무 무겁게 받아들이고 있지 않았나 반성하게 되네요ㅜㅜ


이번 글이 도움이 되었고 앞으로도 CNoLL의
글을 계속 보고 싶으시다면 팔로우 & 업보트 부탁드립니다!

CNoLL의 다른 코인 분석글 더 보기

follow me!

Sort:  

바이낸스에 저런 통계자료치도 나오는 군요. ㅎ

재미있는 통계네요. 저도 보러 가봐야겠습니다 ㅎㅎ

고객에 대한 서비스 치원에서 만들었나 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60.62
ETH 3142.95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