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스팀지갑 오픈, 어디다가 쓸까?

in #coinkorea6 years ago

DQmbssAg5rYmbdoGntbKhKEmfae1EiQnZVQaFJ7AfP9dqou.png

오늘 스팀, 스팀달러 업비트 지갑이 열렸습니다.

아마 스티머분들이라면 당연히! 모두! 쌍수들고 환영할만한 소식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저에게 스팀지갑 오픈은 단지 스팀잇과의 연계성에 있지 않습니다.

스팀의 최대 장점 중 하나인 어마무시한 전송속도..

그리고 최근 스팀 지갑을 오픈한 바이낸스 거래소..

그렇습니다. 바이낸스로 스팀을 전송한다면 업비트-바이낸스 간 자금 전송시간이 매우 줄어듭니다.

steem3.PNG

거기에 스팀은 단 1컨펌만에 도착합니다. 안그래도 트랜잭션이 빠르기로 소문난 스팀인데 컨펌횟수도 적으니 다른 녀석들에 비하면 충격적인 속도로 도착하는 것이지요.

그래서 오늘 실제로 5스팀을 보내봤습니다.

steem1.PNG

23시 42분 전송을 시작하였고..

steem2.PNG

보이십니까.. 23시 43분에 도착했습니다.

거기에 수수료는 0.01스팀.. 현재시세로 500원도 아닌 50원입니다.

이로써 바이낸스, 그리고 비트랙스로 보낼 수 있는 최고속도, 최저수수료의 코인이 탄생했습니다.

따라서 비트송금 수수료가 부담되는 소액 거래하시는 분들이 바이낸스나 비트랙스로 돈을 보낼 일이 있으시다면 스팀으로 보내시는걸 적극 추천드립니다.

Sort:  

아! 너무 좋은 기분 좋은 소식이에요.ㅎ

네 너무 기분이 좋네요ㅋㅋ

대박입니다스팀!!

네 속도가 진짜 대박입니다 꼭 사용해보세요!

좋은소식이네요 ㅎㅎ

네 지갑이 열리는건 언제나 환영인거같아요

우리 신랑이 알려주더라구요~ 남편이 들떴어요!ㅋㅋ

네 이제 더이상 마음졸이며 30분씩 안기다려도 됩니다! 대박이죠

그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업비트 지갑이 생겼네요..!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네 점점 좋아지는거같네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1
BTC 68216.84
ETH 3827.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