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코인은 안녕하십니까? (중,장기 코인 - 5편)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해당 포스팅은 루카스 매거진 블로그 https://apiece-korea.tistory.com/11로 이전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감사합니다^^
첫글부터 지금까지
저는 애독자입니다ㅎㅎ
항상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다음 포스팅도 기다리겠습니다
!!

아휴.. 어떻게 @nineday85 님을 잊겠습니다. ㅎ 언제나 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지금까지 있는거같아요..ㅎ

Reply to my last blog post everytime you make a blog post and I will upvote and resteem it for free to my 36,000+ followers. @a-0-0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많이 배웁니다. ㅎㅎ앞으로도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주제 추천은...저도 잘...ㅋ

ㅎ 항상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변동성높은 시장에서 조금이나마 살아남는데 도움이 되셧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드래곤체인이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포텐이 생각 이상으로 크다는 느낌이 오네요.

유일하게 미국에서 내세울만한 코인이며 아마존과도 연계된 가장 현실성있는 코인입니다. 그리고 플랫폼 코인중에서 아주 특별난 놈이기도 하죠 ㅎ

오늘 좀 떨어졌길래 소량 담았습니다. 말리셔도 소용 없어욧 ㅎㅎ

비트 하락장올때 사셔야해용... 기왕사신거 스윙으로 잘 대처하셔야합니다!

좋은 글들 잘봤습니다. 소개해준 코인들중 저도 장기로 보고 가지고 있는 코인들이 있는데 잘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대부분 콰시는 많이들 가지고 계시더군요.. 루프링은 소개해드리고 얼마 안되 바로 올라간 부분이 있지만.. 앞으로 또 기회는 올것입니다. ㅎ

꾸욱.들렸다가요

처음뵙는거 같습니다..ㅎ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

중장기 코인 추천 포스팅 덕분에... 좋은 코인들을 많이 알게 됐습니다...
새로운 주제에 대해서도 기다리고 있을께요...
감사합니다^^

새로운 주제라.... 하핫.. 이게 참... 어렵습니다.. ㅎ

Awesome post!! Keep it up and check out THIS POST as well as I have something similar.

항상 고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구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772.18
ETH 3032.0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