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만 군계일학처럼 상승하고 있네요. 6월이 더욱 기대됩니다.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스팀.jpg

4월-5월 EOS 원맨쇼에 상대적으로 소외받아 보였던
스팀이 오늘은 혼자 군계일학처럼 시세를 뽐내는 중입니다.
중국에서 스팀을 2위로 평가한 것도 얼마전에 있었죠.

스팀(STEEM)코인은 강세일 수 있는 원인을 가만히
생각해 보았습니다.
스팀은 steemit.com이라는 자체 SNS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로 홍보를 안해도 100만 가입자가 계속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구글서치로 구글링에 노출도 됩니다.)
또한 스팀의 미래에 대해 다양한 열띤 논쟁이 지속됩니다.
그리고 스팀은 투명성이 비교적 강합니다.
@ned의 지갑과 거래내역도 누구나 볼 수 있습니다.
(센트라 같은 일은 절대 불가능 합니다.)

어려운 상황에서 빛나는 코인이 진짜라 보여집니다.
6월, 7월 스팀이 대장주가 되는 상상을 해 봅니다~

Sort:  

이러다가 또 나중에 남들 다 오를때 빠지지 않으면 좋겠네요 ㅠㅠ

그쵸...
그래도 일단은 믿고 한번 지켜보려고요^^

저는 가상화폐를 잘 몰라서 그냥 글을 써보고 있습니다 :) 고수님들의 인사이트를 잘줏어들어가면서 찬찬히 배워볼까 합니다. 알기 쉽고 중요한 정보들 많이 부탁드려봅니다!! :)

넵 감사합니다.

스팀코인은 정말 리스트는 적은 코인입니다.
KR커뮤니티에서 많은 상용화 시도도 있고요.
EOS도 스팀잇 만든 덴라이머가 만든거라서
기대가 됩니다.

꾸준히 글쓰고 소통을 해보려고만 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은 따로 주제 상관없이 글을 쓸 수 있어서 맘이 편한 SNS 같아요. ^-^ 좋은 하루 되세요!!

스팀 이놈 이래서 제가 사랑하는 코인이지만
거래할때는 취급을 하기가 싫어요
맨날 빌빌대다가 진짜 뜬금없이 지혼자 달린다던가 이런 일이 자주 있네요

뭐 그래도 최소한 KR스티미언들이
이렇게 열일하는데 지가 안오르겠어요? ㅎㅎㅎ
내년에는 5자리 가격대에서만 놀지 않을까요?

그러면 안돼요 ㅠ 저 더 사야되요
ㅋㅋ

어서 어서 사세요
더 오르기 전에요 ㅎㅎㅎ

스팀이 든든하네요^^

100만명의 영업사원들이 있자나요 ㅎㅎㅎ

뜬금포긴 해도 기분은 좋네요 ㅎㅎ

이번에 한번 믿어보죠 ㅎㅎㅎ
쭈욱 1만원 갈 수도 있자나요? ㅎㅎㅎ

행복회로~~~ @@@@
ㅎㅎ

스팀~ 화이팅~

스팀 홧팅!!!

안녕하세요 :)
스팀의 긍정적인 !!
현황 잘봤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