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백트(Bakkt) 거래소 연기, 단기 악재 / 후오비 투데이 2-11

in #coinkorea5 years ago (edited)

레오대문_한강(키위).JPG
(제 글이 맘에 드시면 위에 그림을 눌러주세요^^)

안녕하십니까, 레오(@leeyh)입니다.

드디어 중국 춘절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Bakkt 연기 기사가 나왔습니다.

가상화폐 시장 호재 될 '백트' 출시 예상시점은 "올해 말"

작년부터 Bakkt 거래소를 많이 기대해왔는데요.
3월도 아니고 연말로 연기가 되었습니다.
거의 1년이 연기가 되네요.
물론 Bakkt 거래소의 진행상황은 꾸준히
뉴스에 보도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처럼 암호화폐 시장에 호재가 없는
상황에서는 가뭄에 단비가 되기를 기대했지만
너무 멀리 연기된 느낌입니다.

오히려 요즘은 BNB토큰이 급등중입니다.
BNB시가총액이 10위에 올랐습니다.
대형거래소 자체토큰에 자금이 몰리는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후오비 투데이 2-11


Sort:  

헐~ 뭔 연기를 1년씩이나 한데요? ㅎㅎ 뭔 문제가 있는건가요?

문제가 딱히 있는거 같지는 않은데요.
투자는 늘린다고 본거 같은데요.
그냥 시황이 나쁘니까 연기한거 아닐까
생각되네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Greetings from uganda:))

가짜기사라고 판명난걸로 아는데요

Hi @leeyh!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64 which ranks you at #388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2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연말쯤 시장이 좋아지면 오픈하려는 계획이 아닐까 싶네요.
뭐 미국 셧다운 문제니 투자 관련이니 핑계를 대지만 1년이나 연기할 사유는 아닌듯 한데 말이죠..

제가 봐도 그런거 같습니다.
국내 진출 선언했던 OKex도 1월중에
원화마켓 오픈한다더니 아무 이야기가
없네요.
대형거래소들은 몸사리고 있고
군소거래소들이 자체코인 찍어내기 바쁘네요

시기조절인가요?
아무래도 시장 분위기를 무시할 수 없으니...

네 그런거 같아요 ㅠ
그래도 다른 호재가 있겠죠^^
LTC 반감기, BTC 반감기 등등요 ^^

잘보고 갑니다.
보팅 과 리스팀했습니다.
http://mybloodcoin.com도 한번 들어와 보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753.86
ETH 3589.34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