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챠트 기술적 분석의 유용성, 그리고 한계

in #coinkorea6 years ago

저는 베이어 DT770pro씁니다~!
좋아하는 곡을 들을때면 온몸의 세포가 건반소리에, 베이스에,녹아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추천해주신 제품 청음해봐야겠네요~!
기대됩니다~!

코인도 주식도 초보지만,
그란님과 녹티스.K님 그리고 coinkorea의 글보며 많은 도움받고있습니다
덕분에 스스로의 확신을 가지는 투자를 하게 되었구요~!(라고 말하지만 아직 완전초보,,,^^;)

감사한 마음에 생애첫 아이돌씨디 구매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젠에 구매하셨던 분들도 이런 마음이셨군요
(처음엔 사실 과하다고 생각을,,,,,죄송;; 이제는 단순한 팬심이 아니라는거! 정말 응원하고 있다는거! 느껴집니다)
감사한 마음이 드니, 에이프릴씨디로 눈이 가더군요ㅋㅋㅋㅋㅋ;

암튼, 그란님도 역시 응원합니다~!!!
연말마무리 잘하시고~새해복 많이 받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32
TRX 0.11
JST 0.031
BTC 67489.05
ETH 3760.70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