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1/15~1/21 포트폴리오 및 전망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포트폴리오에 무슨 의견을 제시할 이유가 뭐가 있겠습니까.. 너무 훌륭한 포트 입니다.
안전한 방향으로 잘 잡으셔서 많은 분들에게 기준이 될 포트인 것 같습니다. 말씀하신대로 좀 더 빠르고 역동적인 분들은 알트의 비중이 더 크거나의 차이겠죠.
개인적으로는 채굴 방식으로의 포트 구성이나 블록체인의 목적에 따른 포트 구성등 다양하게 나눠 볼 수 도 있다고 봅니다. 특히 기술 발전을 염두해 둔 포트 구성도 앞으로를 위해 좋다고 봅니다.
저는 기술분야로 옥석을 가려 초기에 진입해서 장기로 가는 포트를 선호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EOS같은 것을 그렇게 보고 비중있게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좀더 역동적인 수익을 위해 비트의 비중은 다른 코인 구입용 정도로만 두고 있습니다. 일찍만 저점에 들어가 있으면 하락장이라도 마이너스를 본 경우는 잘 없으며 특히 하락의 폭이 비트보단 크지만 그만큼 상승도 비트보다 큰게 저는 좋더군요.
요즘은 워낙 많은 코인이 있다보니 포트 구성이 예전만큼 쉽진 않은것 같습니다.
어쨋든 @noctisk님의 훌륭한 포트가 많은 분들에게 좋은 길잡이가 될 것 같습니다.^^

Sort:  

저도 이더만 배제할 뿐 제가 생각하는 1-3세대로 구성중입니다 =)

yess thanks sir ! :) @nostick

네 저도 현재 이더는 다 뺀지 오래 되었군요. 항상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07.78
ETH 3068.52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