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하는 연말에는 과연

in #coinkorea6 years ago

오랜만에 글을 써봅니다

코인판이고 비트맨이고 다 이제 부질없는
글밖에 안올라오네요

6월 중순 메인넷의 기대로 4월에 2만오천원에
근접했다가 계단식 하락을 거치고 고쳐
사천원 후반을 찍었다가
지금에 이르렀네요 비트코인은 저점인가?

글쎄요 세력들 보아하니 계속 떨어질 거라는게
제 생각입니다 오래 버틴 개미들은 이 정도 하락은
무덤덤 할 수 있거든요

근데 너무 떨어져도 사실 내릴수가 없는데
좀 올라줘야 개미들이 내릴텐데 말이죠

작년 8월 중순부터 이더가 날아올랐습니다
중국발악재에 주춤하다가 한 열흘 바닥으로치다가
말이죠

사람들은 기대합니다 올 연말을요
상황을 보면 그때와는 많이 다른데도
기대치를 낮추긴 하지만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래가 그렇게 순순히 상승을 허락해 줄까요?
신규유입없이는 오를 수가 없죠

국내정권 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상황이 중요한데
트럼프가 탄핵될 일은 없을 것이고 다른 강대국들에
대한 견제는 계속 되리라 봅니다

사실 제가 기다리고 있는 이슈는 금리인상입니다
미국 부동산도 고점으로 찍었고 다 빚이죠
금리가 올랐을때 매력적인 시장이
암호화폐 시장이 되길 빌고 있습니다

아침에 시세 확인할 때마다 한숨이 나오지만
이오스는 계속 잘 돌아가고 있습니다
암호화폐에 대한 적절한 규제안이 생겨야
큰돈이 유입 될거예요

투자하시면서 조급하게 생각마시고 현금 다
박아넣지 마시구요

같이 멀리보고 이오스의 미래를 지켜봅시다
한 2년 ㅋㅋㅋ

1654c203c44336528.jpg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285.21
ETH 2922.72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