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비트가 엄청 오르네요

in #coinkorea6 years ago

1540639800198.jpg

마인비트가 어제오늘 엄청 올랐네요

아 쌀때 팔았는데 ㅠㅠ

하루에 어플로 채굴을 1분정도 하는데

해쉬 레이트 좀 높으신 분들은 하루에 오천원정도

채굴하실거라 생각되네요

생각보다 입출금도 원활합니다 걱정 안하셔도 되요

이오스는 언제 오르려나 ㅠㅠ

https://mwapi.minebit.com/public/loginSingnIn.html?lang=ko_kr&ya=FaE987&skip=down

Sort:  

오른 이유는 마인비트 이벤트와 마인비트 에어드랍 DAPP에 있습니다.
우선 마인비트 이벤트는 고래뿐만 아니라 소액 투자자 및 비투자자에게 만족감을 주는 이벤트를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이벤트 홍보를 자신들의 DAPP을 통해 홍보했습니다. 마인비트 DAPP의 경우 더욱 많은 에어 드랍을 받기 위해서는 하루에 한번 필히 확인해야 되는 어플이기 때문에 거래소문짝에만 홍보하는거랑은 차원이 다른 홍보효과를 얻게 된거지요. 짱개 거래소라고 무시하고 투자 안하신분들은 아마 땅을 치고 후회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 저는 에어드랍 DAPP 만든 기술 보고 투자를 결정했었는데 역시 만족 스럽네요. 그리고 15일부터 배당이 지급되었는데 배당율이 엄청 높습니다. 매일 코인 가격 대비 하루에 2% 이상 유지 된 듯 싶네요. 그리고 더 중요한 건 거래 가능한 코인이 BTC, ETH, 테더, MBT 4가지 종류 뿐임에도 불구하고 배당이 터지고 있다는 겁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83.02
ETH 2962.4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