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코인 등급 및 업비트 회복률 순위

in #coinkorea6 years ago

Image-4156.png

Weiss cryptocurrency ratings
(암호화폐 최신등급 랭킹)

3/8일 기준 와이즈크립토커런시 레이팅스 암호화폐 등급표

  • 이번주는 A등급 없음
  • 가장 높은 등급의 암호화폐는 이번주도 NEO (B)
  • 비트코인 B등급 진입 (B-)
  • D등급, E등급 (매수금지 및 즉시매도) 엄청 늘어남

Image-5254.png

먼저 즉시 매도/쳐다보지 말아야할 E 등급

Image-8120.jpg

매수금지 D등급

Image-4049.jpg

마지막으로 매수 또는 보유 지속해야할 B등급

Image-8165.jpg

사실상 코인등급은 세력들도 크게 신경안쓰는 것 같습니다. 그냥 재미로 보시고 내가 가진 코인이 높은 등급을 받으면 좋은거고, 만약 낮더라도 신경쓰지마시고 무시해도 될거 같습니다.

오! 스팀이 B등급 구간에 있네요~~ 흐음.. 이정도 리액션하고 넘어가시면 될거같아요 ㅎㅎ 가격에 별로 반영이 안되는거 같습니다..


다음은 업비트 기준 코인 회복률 순위입니다.

6K 대비 상승률 순위입니다

Image-6116.png

고점대비 하락률 순위입니다

Image-8842.png

어디까지 하락할지 모르겠네요..
지금은 코인투자자 모두가 힘든 시기입니다. 다들 자신의 소신대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Sort:  

For future viewers: price of bitcoin at the moment of posting is 8653.20USD

um.. your comment means that bitcoin move slowly down, right?

좋은 글 감사합니다. 풀보팅과 리스팀 갑니다 ^^ . 스팀은 평가는 높은데 가격은 왜 이러는 것인지.. 의문이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보팅꾹

처음 등급 나왔을 때 스팀이 젤 높은 등급이었어서 폭풍 상승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B 라인도 이제 많이 생겼네요

코인평가 큰 신뢰는 가진 않지만 B등급이라 기분은 나쁘지않네요

좋은 소식과 자료 감사합니다. 정리하신 엑셀 중 가격정보는 손수 작성하신 것인가요? 혹은 api로 불러오는 가져오시는 건가요? 노력에 박수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놀러가겠습니다! 보팅 꾹

혹시, E 등급인 녀석들은 왜 E등급인지도 설명이 되어 있나요?
즉시 매도/쳐다보지 말아야할 E 등급 은 스캠인건가 ㅎㅎ
큰 기대를 하는 것은 아니지만, ETN 모바일 채굴을 돌리고 있는데, E등급이군요. 캬하.

투자 등급은 주로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한 거라 상대 가격 변동성을 기반으로 위험 및 보상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상대적으로 다른 코인에 비해 위험성이 크다는 것도 등급이 낮게 매겨진 요인이 되겠죠.

제가 ETN을 잘 모르지만 아직 성과가 적고 위험성이 큰 코인이라 그런게아닐까 생각합니다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요즘은 차트 무시, 호재 무시 마구잡이 하락장세네요.

그러네요~ 많이 빠져나가나봐요 ㅎㅎ 큰 기관들 들어오기전에 작은 세력들 빠져나간다 생각해야죠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9034.81
ETH 3815.36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