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팀만배 시뮬레이션] 패닉장에 올리는 스팀 투더문 이야기 (feat.Banking on bitcoin 다큐이야기)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커피는 스팀잇유저는 그냥 공짜로 할께요.

저는 커피를 거의 마시질 않습니다. 호흡하기 어려울 정도로 심박이 불규칙할 때가 종종 있기 때문에요. 그래서, 마시더라도 아주 연하게 마십니다. 해서, 기왕이면, '아침에 주스' 도 부탁드립니다. 서울우유에서 팔고 있어요. ;)

글을 내리면서, 이번에도 지명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웬걸, 그럴 뻔했네요. ㅋㅋㅋ 재미있는 글, 그리고 경아님의 포부 즐겁게 보고 갑니다.

Sort:  

물 안 넣은 착즙주스로 준비해놓을께요ㅋㅋㅋ 옥상에 사과나무랑 귤나무 심고싶네요. 가끔 옥상 정원 꾸미는것 좀 도와주세요ㅋㅋㅋㅋ

아니요, 굳이 그런 수고보다 '아침에 주스'면 됩니다. 젭알.

가드닝을 도와는 드릴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G00000006006.jpg

네네ㅋㅋ 그거 뭐 어려운 일이겠습니까ㅋㅋㅋ 꽉 채워놓을께요 언제든 오세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3313.23
ETH 3079.99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