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23% 놀라운 수익률 ARBITAO 사기에 주의하세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whenmoon2.png

월 23%의 놀라운 수익률을 보장해준다는 ICO가 있습니다.

ARBITAO라는 놀라운 ICO입니다.

폰지사기.png

1만불을 투자하면 120일 후 최소한 1.9만불이 된답니다.

놀랍군요. 이렇게 쉽게 돈을 버는 방법이 있었다니!

거의 비트커넥트에 필적할 만한 수익률이군요!

폰지2.png

이익을 달러로 돌려주겠답니다.

암호화폐는 가격 변동이 심하니, 안전한 진짜 돈! 리얼머니 USD로 수익을 분배합니다.

놀랍군요! 비트커넥트와 똑같습니다!

폰지3.png

스테이킹을 통해 토큰을 보상받으라고 하는군요!

정말 참신한 수익모델입니다!

비트커넥트와 똑같군요!

폰지4.png

WOW!

여러분의 친구를 끌어들이고 커미션 보상을 받아가라는군요!

3단계의 회원까지 모집하면 얼마나 더 보상받게 되는걸까요?

상상을 초월하는 수익률의 피라미드 래퍼럴 회원모집

비트커넥트와 정말 똑같군요!

폰지9.png

바이낸스, 비트플라이어, 빗썸 등의 세계 굴지의 거래소와 협업이네요.

저도 바이낸스에서 거래하고있으니 협업하는 셈인가요?

앞으론 저도 바이낸스와 협력하는 1인 기업이라고 이마에 써붙이고 다녀야겠네요!

비트커넥트도 비트파이넥스와 협업한다고 했었나요?

정말 검증된 확실한 ICO군요! 비트커넥트와 정말 똑같습니다!

폰지8.png

ARBITAO를 세상에 퍼트려달라고요?

소원대로 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이 프로젝트는 거의 폰지사기가 확실한 상황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ARBITAO는 Arbitrage(재정거래)를 해서 돈을 번다는 의미가 내포되어 있군요.

재정거래(차익거래)란 같은 상품임에도 마켓에 따라 가격이 차이난다는 점을 이용해 싼곳에서 사서 비싼곳에서 파는 전략입니다.

거래소간 시세차이가 나는 점을 이용해서 돈을 손쉽게 먹고 수익을 낼 수 있다는거죠.

폰지사기의 아버지 찰스 폰지 역시 일종의 우표를 재정거래하여 수익을 낸다며 투자자를 모집했었습니다.

찰스 폰지 + 비트커넥트인가요?

폰지사기에 정석이라는게 존재한다면 정말 교과서에 가깝습니다.

비트커넥트가 내세운 인공지능 트레이딩재정거래라는 단어로 바꾼게 전부입니다.

회원 모집 방법, 허무맹랑한 수익률, 스테이킹, USD 분배까지 모든것이 무서울 정도로 똑같습니다.

혹시 비트커넥트가 뭔지 모르신다면, 해당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

추가로 저는 아주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는게 있습니다.

mmmmm.png

위 프로그램은 제가 돈을 주고 만든 프로그램으로써 거래소간 시세 차익을 실시간으로 비교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작년말 호황장에 돈을 몇푼 만졌습니다.

ARBITAO의 말대로라면, 최소한 하루에 수익률 1%를 확정적으로 먹을 수 있어야 합니다.

심지어 그 많은 투자자들이 투자한 돈의 1%를 먹을수 있어야 굴러갑니다.

한화로 약 220억 정도의 금액만큼 프리세일한다고 하니 하루에 2억씩은 이득을 내야하는군요?

저는 실제로 차익거래 프로그램까지 돈주고 만들어서 할 정도로 큰 재미를 봤던 사람입니다.

현재는 어떠냐구요?

제가 이러한 프로그램을 쓴다고 공개하는게 무슨 뜻일까요?

예, 수익이 제로에 가깝습니다.

ARBITAO는 일평균 2억은 커녕, 2천만원도 거래소간 차익거래로 가져가기 힘들 것입니다.

차익거래를 시도하려고 해도 호가창에 걸린 물량 자체가 없습니다.

이미 각 거래소에 수많은 차익거래 봇이 시세를 맞추고 있으며 일명 보따리라고 하는 개인 차익거래자들까지 지천에 널려있습니다.

오로지 기습상장이나 순간적인 잡코인 펌핑하는 그 순간만 약간의 차익거래 이득을 볼 수 있는 상황입니다.

그마저도 손실나는 경우가 몹시 많아서, 아예 손을 뗀지 오래입니다.

가끔 1%정도의 시세차이가 나는 종목을 찾더라도, 호가창에 걸린 코인이 얼마 되지도 않아 절대로 먹는게 불가능합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 프로젝트는 차익거래를 빙자한 제 2의 비트커넥트 폰지 사기입니다.

당분간은 이익을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초창기 진입자가 재투자를 하지 않을경우 돈을 벌 수도 있다는 것은 폰지사기의 주요 특징입니다.

비트커넥트도 초창기에 들어가서 재투자만 안했다면 큰돈 벌었습니다.

그러나 본질적으로 이것은 사기가 거의 확실해보이며 만약 위험성을 알고 있으면서도 돈을 넣으시겠다면, 건투를 빕니다 :)







P.S

위에 제가 사용중인 저 프로그램은 이제는 돈주고 만드실 필요 없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scolkg 찾아가시면, 제가 사용중인 이 프로그램과 같은 기능을 제공하니 이용하시면 됩니다 :)

Sort:  

음.... 정말 놀랍도록 좋은 ICO 입니다. 한달에 23% 면 일년이면 270%...
와우 입니다. 모든것 팔아서 올인 해야겠습니다 ㅋㅋㅋ.
폰지님 저도 뭐 하나 폰지 만들어서 해 먹어야겠습니다.
저는 한달에 30% 짜리로!

경계경보 감사합니다 :)

경계경보랄것까지야 ㅎ;;

댓글남겨주신것 또한 감사합니다 :)

제2의 비트커넥트란 말이 딱이군요 ㅋㅋㅋㅋㅋ

진짜 똑같은 방식의 똑같은 사기가 너무많아서 바로 감 오시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초기투자자만돈버는거죠..
앞으로도 이런게 계속나올겁니다

초기 투자자들도 실제로 이게 사기임을 인지하지 못하면 수익을 재투자하기 때문에 몽땅 날리게 된다는 점이 더더욱 무섭지요 @_@;;;

한달 23%면 1년에 12배네요

100만원 넣고 2년반 뒤에 졸업하면 한 2억쯤으로 돌아오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의 별 또라이 코인들이 많아지네요 ㅠㅠ

정신나갔어요 진짜로 =_=;;

비트커넥트 튄지 얼마 되지도 않는거같은데 또 똑같은 수법...

이제 아쇼는 거들떠 보지도 않을 생각입니다

이미 많은 프로젝트가 런칭 됐고,
그중에서 옥석을 가리는 것도 힘든데
소설 같은 백서로 투자 하기엔 이미 시기가 한참
지난 느낌이네요 ㅎ

차라리 비트커넥트 2니까 초기 투자자들은 잘하면 돈벌 기회 있습니다

하면서 광고하면 돈 몰려들어올수도 있겠네요 ㅋ_ㅋ

비트커넥트 같은게 또 나왔군요;;
이러니 ICO에 대해 안 좋은 인식이 생길 수밖에 ㅠ

벌초해도 다음해에 보면 잡초가 다시 무성하지요?

ㅋ_ㅋ 그런느낌 아닌가요?

와 진짜 사기꾼들 천지네요 ;;;

월 20%의 복리지급이라...

이것참 =_=... 한강물 팔아서 장사하나요?

비트커넥트 사기라고 그리 사람들이 말했는데 다들 투자하시고 쫄딱...

자기 돈이 들어가면 그게 제일 무섭더군요 @_@;;;

저희 부모님 친구분이 코인을 빙자한 유사수신 사기를 당했는데, 저한테 물어보셔서 사실대로 이거 유사수신이다 라고 답변해드렸지만 결국 현실을 외면하고 추가자금을 투입하시더군요

이걸 인지부조화라고 하던가요?

피라미드 폰지 사기가 확실하네요 ㄷㄷ

다리없는 길고 꿈틀거리는 파충류가 쥐를 잡아먹고있는걸 봤다면 꼭 DNA검사를 해야만 뱀인걸 알수 있을까요?

이런 부류의 초고배당 폰지사기는 척하면 척이지요 ㅋ_ㅋ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134.74
ETH 3052.94
USDT 1.00
SBD 3.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