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골드코인 근황

in #coinkorea6 years ago

whenmoon2.png

하이 @ponzipanda입니다 ㅎ

최근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신일골드코인 근황입니다.

신골코.png

...?

.......???????

홈페이지가 거의 대부분을 말하고 있는 듯 합니다.

조금 더 들어가 봅시다 +_+;;

돈스코이 개소식 영상이라는군요!
출처에서 원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신골코2.png

물론 수배중이시니 못오셨죠!



신골코3.png
신골코4.png

코인은 가상이지만 신일골드코인은 진짜라고 합니다.



신골코5.png

돈스코이 150조가 진짜 있기 때문에 진짜라서 진짜진짜랍니다.

그나저나... 사진에 보면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지만 투자하신 분들의 연배가 느껴집니다.

금융과 블럭체인 지식이 전무한 어르신들 상대로 해먹었군요 =_=;;;

씁쓸한 현실입니다.

비골 신골.png

참 로고도 창의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비신골.png

위화감 제로네요.

여러모로 충격적이군요.

비골 너 좀 분발해야겠다...






요즘 코인판을 보면 거의 서부영화 보는것 같습니다.

자기 몸(재산)을 스스로 지켜야만 하는 살벌한 곳이 되어버렸지요 @_@...;;;

이러한 코인의 탈을 쓰고 벌어지는 갖가지 사기 행위들이 근절되어 건강한 인베스트먼트의 장으로 거듭나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Congratulations @ponzipand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폰지를 팔았네요.
오잉 +.+
ㅋㅋㅋ

원색적인 말을 할때는 각도기를 잘 들어야하지만

신일골드에는 별로 그럴 필요가 없어보이네요 +_+;;

비골이 우량주로 보이네요 ㅋㅋㅋ

시총 150조의 신일골드가 더 우량아닌가요?

ㅋㅋㅋㅋㅋ죄송합니다 그럴리가 없지요

코인판 지금 전체 시총같은거 알아보지도 않고 사기치나봐요 참나 150조 ㅋㅋ

정말 개소식이네요.ㅋㅋㅋ

기가막힌 일들이 자꾸 일어나 웃음 마를 날이 없네요

진짜 사기중의 사기..

아무도 안속을줄 알았는데 의외로 속은분들이 많아 더더욱 놀라운 사기...

헉... 이제 보니 코인 로고가 ㅋㅋㅋㅋㅋㅋ

비골을 살짝 바꾼 로고더군요 ㅋ_ㅋ

어르신들 골드여행 시켜준다며
홍보관 댈꾸 가는 장면과 똑닮음...ㅠㅠ

글 감사합니당~ ^^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거의 그런식으로 판매했을걸요?

정신차리지 않으면 눈뜨고 코 베이는 세상~~
돈에 있어서 상대의 신의성실을 믿으면 안되요안되~~~

코인은 특히나 더더더더더더욱인듯합니다

도저히 법의 보호를 받을수 없으니까요 ㅎ

그 누구도 못믿을 세상이 되가는거같아 아쉽습니다.. ㅠㅠ
알파벳만 바뀐 로고네요 ㅋㅋ

위화감이 하나도없지요?ㅋㅋㅋㅋㅋ

사기치는데는 희생자만 찾으면 창의성도 뭣도 필요없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400.33
ETH 3140.71
USDT 1.00
SBD 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