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이오스 해커톤 사진후기 (Hong Kong EOS hackathon)

in #coinkorea6 years ago

안녕하세요. 설뱃입니다. 밋업후기는 정말 오랜만에 올리는 것 같은데요. 오늘은 홍콩에서 열린 이오스 해커톤에 다녀왔습니다. 관련하여 사진후기 남깁니다.


가는 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한 컷 찍어봤습니다.



이오스 해커톤이 열리는 입구입니다.



여기서 사진들 많이 찍으시더라고요. 조형물이 너무 이뻤습니다. ㅎㅎ



사회를 맡은 CSO인 브라이언 콜린스입니다.


각 팀마다 3분의 시간이 주어지고 3분 동안 대중과 심사위원들에게 설명을 합니다. 



시간이 줄어들수록, 조명이 어두워지고 0초가 되면 단호하게 잘라버리더라고요.



사실 저는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무작정 찾아갔는데 다행히도 조금 기다리라고 하더니 들여보내 줬습니다. 사람들이 꽤 많이 북적거렸고 준비된 의자에는 거의 청중들이 꽉 찼습니다.



한 켠에선 커피도 제공되었고요.




뒷편에는 이렇게 여유롭게 쉴 공간이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진행요원들 중에 한국말이 많이 들려서 물어보니, 행사 대행하는 곳에 한국직원들이 많더라고요. 

 


또 한켠에는 이렇게 해커톤에 참여한 팀들을 그림으로 그려서 전시해놓더라고요.



실시간으로 그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대표적인 이오스 Dapp인 에브리피디아팀의 패널 디스커션입니다.



3등은 듀카터(Ducatur)팀이 차지했습니다. 듀카터는 현실세계의 비즈니스를 블록체인상으로 쉽게 옴기게해주는 솔루션입니다.

 

2등은 블록플레어(Blockflare)가 차지했습니다. 블록플레어는 디도스공격을 막아주는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1등은 IDPASS 라는 팀이 차지했는데, 관련 정보를 찾아봐도 잘 안나오네요. 향 후에, 좀 더 서치해보겠습니다.

 

해커톤이 끝나고 간단하게 식사도 제공되었습니다.




끝나고 가는 길에 한 컷으로 후기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오늘 해커톤에서 수상한 팀들에 대해서는 향 후, 리뷰를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끝. 

Sort:  

이오스 해커톤에 좀더 관심을 가지게 되네요. 앞으로 좋은 글 부탁드립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

정성스런 후기 잘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자주 놀러오세요 :)

듀카투어 밋업 다녀왔었는데, 이오스 해커톤 참여할거라더니. 좋은 결과 있었네요 ㅎㅎㅎㅎ 기술개발을 잘 하는 곳인가 보네요.

듀카투어가 한국에서 밋업을 했었던 모양이군요? 함 자세히 알아봐야겠어요 ㅎㅎ

타이밍이 참 ㅋㅋ 이오스 메인넷 날짜라니.. 저분들은 집에가서 바로 메인넷에 사용할 자기들 솔루션 정비흘 할듯 ㅎㅎ

그러게요 ㅋㅋㅋ 하필 메인넷 날짜에 해커톤이 열렸네요.

우와... 해커톤을 직접 가보시다니.... 대단해요! 너무 좋은 경험이셨을거같아요!

감사합니다. ㅎㅎ현재 홍콩에 머무르고 있는데 운좋게도 근처에서 열려서 가봤어요 :)

오 저도 홍콩에 잠깐 와 있는데 말입니다!
어쩐지 어제 크립토 키티 밋업엘 갔더니 이오스 관련자들이 많이 보이던데.... 이유가 있었군요!!!

후기 감사드립니다, 전 이 행사는 있는 줄도 몰랐네요!

감사합니다. 어제 크립토키티 밋업이 있었군요??? 더 알아봐서 다른 밋업도 참여해봐야겠네요 :)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수상팀들 분석도 기대할게요!

감사합니다 ㅎㅎ시간 날 때,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458.69
ETH 3084.37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