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y Find Meetup] 스팀잇 NED씨와 커뮤니티미팅 , Media 세션, NED와의 도쿄 밋업 주최

in #coinkorea6 years ago

와.. 스팀잇을 만들어나가는 분들의 노력이 느껴지는 포스팅이었습니다 bb 정독했네요 ㅎㅎ 이걸보고 누가 블록체인을 실체없는 것이라고 할까요.. 이렇게 스팀잇을 만들어나가시는 분들이 많네요.

이 와중에 회사가 정말 좋습니다 ㅎㅎ 또 네드의 화이트보드 발표가 인상적이네요. ppt가 대중화되다보니 이젠 화이트보드로 하는 발표가 인상적이게 된.. ㅋㅋㅋㅋㅋ 재밌습니다. 너무 잘봤습니다 :)

Sort:  

네.네드는 화이트보드 프리젠테이션을 상당히 고집하더군요..ㅋㅋ 파워포보다 집중도 되고 좋았던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2789.36
ETH 3158.62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