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와대 한마디에 흔들리는 시장 중국 채굴금지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현재 가상화폐 시세가 요동을 치고 있습니다.

저는 투자를 하는 입장으로서 정말 자세하게 본다고 낮잠도 못자고 놀러도 못가고 하루종일 보고있었네요.
그렇다면 현재 요동을치는 그래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겟습니다.
4.jpg

11일, 오늘부터 시작을 해봅니다.

평화로운, 이더리움은 평창에서 가상화페로 사용되게 때문에 가격이 200만원 선가지 올랐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발표된 법무부 한마디.
2.jpg

가상화폐 거래소 폐쇠 목표!!

차트는 지하세계로 ..

여기서 다시 청와대의 한마디! 1.jpg

하늘모르고 치솟는 차트
5.jpg

다시 V자로 복구가 되어갈즘 다시한마디..
6.jpg

다시 ...

7.jpg

정보가 느린분들을 위해서 ..다시
하나의 팁을 더드리면

8.jpg

작년 이맘때쯤 이정미 헌법재판관의 하지만으로 모든 주식들이 V자를 그리며 1분단위로 실시간 폭락 폭등이되었는데요
단타를 하시는분들에게 기회이자 위기이며, 장투를 하시는 분들은 잘보시면될것같습니다

내용추가합니다 6시 15분

10.jpg

Sort:  

비트코인관련주식들도 등락이 심하더군요.

완전히 롤러 코스터 태우는 기분이 이런걸거에요.

제발 입금만 시켜줘.... 흑흑..

정말 말도 안나오더라구요. 어이가 없었습니다. 기자분들도 그렇고 말을 번복하는건지 아니면 진짜로 서로 말한걸 헷갈려서 그런건지...

중국의 영향인지 국내 사건의 여파인지 몰라도 스달까지 가격이 떨어져서 눈물이납니다 흑흑.

정말 온종일 이 문제로 엄청 시끄럽네요..

요즘은 뉴스나 신문에서도 비트이야기를 심상치않게 볼수가있는것같아요
뭐 하락시키고 나라에서 풀매수했다는소리도 있고 뭐가 답인지는 모르겠지만
나라가 어지럽네요 ㅎㅎㅎ 지금으로써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74.83
ETH 3620.03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