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시장은 우리나를 이상하게 흘러가게한다.

in #coinkorea6 years ago

2.jpg

현재 코인시세는 정말 폭락중입니다.
스팀달러는 7천원이 붕괴되기 직전이고, 또 붕괴될꺼같다는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기회다 해서 많은 분들이 매수도 하고 있지만 ,왜이런 현상이 발생하는것일까요
1.jpg

이로인해서, 지금 현재 폭락이 되고 있습니다
스팀은 6900원대로 떨어지고 있네요.

그렇다면, 정말 현실성으로 가능한 일일까요
3.jpg

다른방법들이 나오긴 하겠지만, 결국에는 가상화폐 거래소가 문제가 생긴다면 당연히 시세는 문제가 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렇게하면, 스팀잇 분들은 해외를 통해서 송금을 받으면되는데요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됩니다.

4.jpg

저는 마케팅을 하기 떄문에, 이러한 정보들을 미리미리 들을 수가 있습니다.
그렇다보니 ,스팀달러를 미리 바꿔놓으려고 했는데, 블록트레이드가 안열리네요
그래서 결국 묶여있습니다!!
강제존버 가즈아!!!

가상화폐로인해 국가와 국민의 싸움이 되겠네요

Sort:  

스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강제 존버입니다 ..........하 ㅠㅠㅠㅠㅠㅠㅠㅠ

Enjoy the vote and reward!

앙돼... 스달이 ㅠㅠㅠㅠ

이럴땐 거래소앱을 삭제하고 밀린 취미생할을 ㅎㅎㅎㅎㅎ

법 전문가로써 판단을 ㅋㅋㅋ 참치군 나서 주세여☆☆

폐쇄 안되니까 걱정 ㄴㄴ

저도 폐쇄 안된다에 한표요ㅋㅋ 이렇게 떨어졌을때 매수해야하는데!! 신규계좌를 만들게 해달라!!ㅠ

내돈 내가 갖다 박겠다는데 왜말려! 입금을 열어달라!

우와 고추참치님은그래보시구나 ㅋㅋㅋ
중국은 이제비트코인 채굴이 금지됫다고하던데, 중국이랑 우리나라는 상관없게보시나용??

상관있겠죠. 근데 지금의 폭락세와는 연관이 거의 없지 않을까용?

저도 존버입니다 ㅋㅋㅋ 폐쇄 ㅋㅋ 개뿔 ㅋㅋ

좋게 생각하면 거래소들이 서버 문제로 인해 가격 장난질을 하는것에 대해 밝혀주면 줗겠지만 폐쇄는 너무 나가는거 같네요

여기 존.버하는 일인 한명 더 있습니다... ㅎㅎ... 항상 위기는 기회다는 말이 있지요...

오히려 기회가 될겁니다 맘편히 존버하세요~

전 내일까지 보고 매수를 할까 생각 중입니다. 이제 막 입문한 사람에게는 진입장벽이 낮아져서 좋은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181.66
ETH 3647.17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