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코인 시리즈] 4.0세대 인터넷 플랫폼을 꿈꾸는 코인, 트론 (TRON, TRX)

in #coin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댓글 하나에서 상당한 내공이 느껴집니다..! 저도 개발자분들처럼 코드분석까지 할 수 있으면 좋은데, 아직 코드까지 발을 뻗기는 시간이 허락해주질 않네요. ㅎㅎ

이 댓글을 보니 백서를 보면 많은 것을 유추할 수 있다는 제 철학이 어느정도 맞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정말 탄탄한(?) 사기꾼은 백서마저 잘 써놓을테니 백서가 소용없다는 생각도 들 수 있는데, 탈중앙화 시스템이라는 게 참 재밌는 것이 있습니다.

기가막힌 백서만 잘 써놓으면, @houstonian 님 같은 개인개발자들이 관심을 가진다는 것인데요. 초기 개발진이 아무일을 하지않아도 백서에 설득당한 개인개발자들이 열심히 살려놓습니다. 이런 예는 사실 가장 가까운 곳에 있죠. 스팀잇이 왠지 그런 느낌을 줍니다..(일해라 네드!)

중립적으로 리뷰를 한다고 약속을 드렸기 때문에 이렇게 글을 썼지만, 사실 중립적으로 쓴다고 애를 먹었습니다. 저도 말씀하신 부분에 상당 부분 동의하고, 솔직히는 투자를 말리고 싶네요. 그런데 세상 일이 다 생각하는 대로 돌아가지는 않기 때문에.. 여하튼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Sort:  

내공이라뇨. 저도 찾아보며 공부하는 레벨입니다.

특정 코인에 대한 글을 쓰면서 중립적인 리뷰를 한다는 것은 참 힘든일 같습니다. 좋은 의도를 가지고 써도 잘못 해석하시는 독자 분들도 있기 때문에, 양심에 어긋나는 것 처럼 느껴지기도 하고요. 아무튼, 좋은글들 앞으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7659.51
ETH 3800.90
USDT 1.00
SBD 3.55